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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3년 09월 01일 시작되어 총 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해당기관인 도로의 신호체계를 차량들이 많이 통행하던 적게 운행하던 간에 필수적으로 교통신호들이 정상적으로 운영해야한다. 교통신호등 길어야 대략적으로 2~3분이로 신호가 참고 기다리면 안전하게 지나갈수 있다. 깜박 빰박하는 신호체계 무심코 지나가다가 저세상 황천길로 먼저간다. 시간제로 이러한 곳도있다 오전:07:00~08:00,오후17:00~18:00까지 운영하는 곳도 없어져야 한다. 교통사고가 나면 때는늦다. 교통신호체계 아애 없어져야 마탕하다. 정상적인 교통신호체계를 하루빨리 유지되어야 한다. 교통법규도 지켜지라고 만들어졌으며 편법적이면 안된다. 애꿋은 운전자들만 교통사고 사망과 부상등 야기로 정신적인 스트레스 피해를 보지 않도록 개선하여 시행하자는 것임.

현재 도로의 신호체계를 차량들이 많이 운행하던 적게 운영하던 간에 도로 신호체계는 운전자들과의 약속이고 필수적이며 야간 밤 심야 시간대에서 아침 6시까지 차량소통이 적은 도로에서 교통신호체계가 도로 신호체계 깜박 깜박 체계로 전환한다. 시간제로 이러한 곳도있다 오전:07:00~08:00, 오후17:00~18:00까지 운영하는 곳도 없어져야 한다. 야간에 교통신호체계가 작동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신호들이 정상적으로 운영해야하며 교통신호등 길어야 대략적으로 2~3분이다.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신호는 바뀌어서 안전하게 지나간다. 깜박깜박하는 신호체계 한순간의 실수와 방심으로 지나가다가 저세상 저승길로 먼저간다. 사고나서 후회하면 때는늦다. 애꿋은 운자들만 교통사고등으로 인적인 손해와 물질적인 피해가 줄어들고 발생하지 않아서 기대효과는 매우만족하고 좋을것임.
  • 참여기간 : 2013-09-01~2013-10-31
  • 관련주제 : 공공질서 및 안전>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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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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