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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3년 11월 20일 시작되어 총 11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o 상품권 사용의 편의성 제고


- 온누리상품권 불편 신고센터 운영하여 불편사항 접수하고 즉시 조치, 상품권 사용가능 전통시장 및 점포 위치, 판매은행 지점 안내


- 온누리상품권 사용가능 전통시장 특성화 추진


- 전자 온누리상품권 발행 확대


- 전통시장 주변 주정차 확대


 


o 상품권 제도개선


- 온누리상품권 구매시 인센티브 제공(개인 구매시 3% 할인)


- 변칙유통 과태료 근거 마련(‘13.11.29 시행)


- 상품권 취급시장 확대


 


o 상품권 구매촉진 전개


- 공공부문의 선도적 구매 촉진 (중앙부처 및 지자체 맞춤형 복지비 의무구매 철저 준수, 공공기관 경상경비 활용 구매 권고)


- 대기업 및 중소․중견기업의 참여 유도 (주요 경제단체 회장단 회의 등을 통하여 단체소속 기업들이 적극 구매해 줄 것을 요청, 직원 복리후생, 선물비・포상금, 구내식당 식자재 구입, 불우이웃 돕기 등에 온누리상품권 기부 협조요청, 「1사 1시장」 결연, 시장방문 등에 활용토록 안내)


- 개인구매 유도를 위해 온누리상품권 구매시 3% 할인 지속 실시하고, 명절 등 시기에 경품 추첨 등 실시


 


o 상인자구노력 지속 추진


- 상인대학 등 교육과정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취급 친절교육 실시, 아울러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급 철저


- 상인회를 중심으로 전통시장의 가격경쟁력을 적극 홍보하고, 공휴일 등에 맞추어 공동구매 및 특판행사 실시하여 상품권 사용기회 확대


 


o 상품권 홍보


- TV 및 라디오 등을 통해 온누리상 상품권 적극 홍보


- 온누리상품권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 등 실시

  • 참여기간 : 2013-11-20~2013-12-03
  • 관련주제 : 지역개발>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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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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