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 <>
1. 창의혁신 기반 및 유통.물류체계 확충
- ICT를 활용한 정보제공을 강화하여 경영혁신을 촉진하고, 창의 혁신을 바탕으로 한 교육프로그램을 도입
- ICT 융합 확산을 통한 스마트한 전통시장 육성과 상인의 자생력 강화 등 매력있는 전통시장을 조성
-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농산물 직거래(로컬푸드)를 활성화하고, 온라인 주문.배송시스템 도입 등 유통
공급망도 확충
2. 중소 제조업의 근간이 되는 소공인에 대한 지원과 역량을 집중
- 집적지구 소공인에 대한 기술,판로,홍보 등을 통해 현장애로 해결 지원을 강화
- 업종별 특성에 맞는 지원을 강화하는 한편, 앞으로 소공인 경쟁력 제고 종합대책 수립 등 지원체계도 확립
3. 소상공인의 경영안정 및 지원인프라 확충과 함께 불합리한 규제도 지속 발굴,개선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