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3년 11월 25일 시작되어 총 105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中企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위한 인프라 구축 4대전략 마련





1. 중국 소비시장 개척을 위한 온/오프라인 유통망 진출기반 구축


 


  - 주요거점에 안테나 숖 형태의 '중기제품 전용매장' 설치


  - 진출 중소기업 제품의 배송, 판매 등을 지원하는 현지법인 설치


 


2. 체계적인 중국 시장정보 제공 및 진출 노하우 교육


 


  - 유관기관 협업으로 지역별, 업종별 시장정보를 조사분석 제공


 


3. 중국 진출기업 맞춤형 종합지원 체계 구축


 


  -  중국 지출 유망기업을 선정, 진출 전략을 마련 집중 지원


 


4. 진출기업 현지 네트워크 확대


 


  - 수출 인큐베이터 설치 확대 및 진출 초기 필요한 분야 지원 강화 

  • 참여기간 : 2013-11-25~2013-12-06
  • 관련주제 : 지역개발>기타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