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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내용
o (지원대상) 비영어권 국가에 진출했거나 예정 중인 기업(‘13년도 비영어권 브랜드 지원 사업 참여 기업)
o (주요 내용) 비영어권 브랜드 개발 완료 후 KOTRA의 ‘해외지사화 사업*’을 연계 지원하여 수혜기업의 해외 판로개척 및 확대 유도
* KOTRA 해외무역관이 수출기업의 해외지사와 같은 역할을 수행하며 시장조사, 해외수출성약, 에이전트 발굴 등 수출거래선 발굴에서 거래성사 단계에 이르기까지 해외판로 개척활동을 1:1로 밀착지원하는 사업(기간: 1년)
o (추진시 검토 사항)
- 2013년도 잔여 예산을 활용하여 추진하되, 기업당 참가비의 70 ~ 80%를 지원하고, 나머지는 기업자 부담
* 예산(국비) : 총 46,000천원 (2,000천원×23개 기업=46,000천원)
- 추후 KOTRA와 사업내용, 절차, 예산 등에 대한 협의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