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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3년 11월 29일 시작되어 총 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 추진배경


 


  o 대학 지식재산 교육이 체계적이고 연속성 없이 단순 지식습득 수준으로 진행되고 있음


 


  o 대학(원)생의 전공 및 수준을 고려한 단계별・분야별로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지식재산 교육 체계 필요


 


□ 추진방향


 


  o 지식재산 전문가(변리사, T3 참여 교수, 기업 실무자)로 구성된 자문위원회 구성 및 운영


 


  o 지식재산 입문, 기초 및 심화과정 등 전공과 분야를 고려한 교육 모듈 개발


 


□ 세부 추진계획


 


  o 1단계 : 지식재산 교육 현황조사(국내․외 우수사례 조사)


 


  o 2단계 : 전문가 자문회의, 지식재산 교수․KINPA 회원사 간담회 등을 통한 교육 이수체계 마련


 


□ 기대효과


 


  o ‘14년 지식재산 강좌지원 사업과 지식재산 교육 선도대학 운영 시 대학(원)내 교육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여 지식재산 교육 확산


 


  o 교육내용에 따른 지식재산 교수교육 프로그램(T3) 이수 교수와 지식재산 전담교수 및 전문강사와의 역할 분담을 통한 교육 운영

  • 참여기간 : 2013-11-29~2013-12-13
  • 관련주제 : 지역개발>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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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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