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초기 비즈니스에서 공통적으로 겪는 아픔은 "실적"이 있는가입니다.
창업을 독려하는 정부에서조차 구매자 입장이 되면 매출규모나 납품실적이
없는 창업기업은 거들떠 보지도 않을 때가 많습니다.
창업, 즉 사업초기에는 무엇보다 판로를 만드는 것이 제일 어렵습니다.
창업과 관련된 교육 천번 보다도 오히려 정확한 상품기준에 Meet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에게 구매보조금을 지원한다면 창업자가 매출실적을 올릴 수 있을테고 이를 토대로 시장진입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창업자 제품을 구매하는 수요처를 대상으로 구매보조금 또는 법인세 혜택으로
창업자의 마케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정책개발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