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의 최접점인 민원행정 서비스에서 국민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산림분야 민원서비스 제공이 아직 부족한 실정입니다.
국민중심·국민참여·국민체감 중심의 민원행정 변화에 적극 부응하고 산림분야 민원의 친절서비스 수준을 높일 수 있는 민원서비스 향상 방안이 필요합니다.
이에 따라 산림분야의 민원제도를 개선하고 민원서비스를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개진해 주십시오. 민원행정 업무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주요 토론 내용 >
- 산림분야의 국민 불편사항에 대한 민원제도개선 과제 발굴 방안
- 산림분야 민원서비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처리방안
- 산림분야 민원의 친절서비스 수준을 높일 수 있는 민원서비스 향상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