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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06월 09일 시작되어 총 6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 추진상 문제점
❍ 대량 소비처인 수도권과 원거리 위치로 물류비 등 부담으로 경쟁력 부족
❍ 친환경 농산물의 소비자 신뢰 확보 미흡으로 판로 개척 한계
❍ 일반 농산물에 비하여 보통 1.5~2배 가량 가격이 높아 대량 소비 미비
❍ 일반 농산물에 비하여 색채, 윤기 등 외관상 경쟁력 미흡

□ 논의 사항
❍ 판매유형별 분석을 통한 판촉방안 발굴
- 판매유형 1 : 생산자 → 소비자
- 판매유형 2 : 생산자 → 생산자 조직 → 소비자
- 판매유형 3 : 생산자 → 생산․소비 연계조직 → 소비자
- 판매유형 4 : 생산자 → 백화점․유통업체 →소비자
❍ 친환경 농산물의 외관상 경쟁력 강화 및 소비자 신뢰 확보 방안
❍ 친환경 농산물의 가격 경쟁력 확보로 대량 소비 유도 방안
  • 참여기간 : 2015-06-15~2015-06-29
  • 관련주제 : 공공질서 및 안전>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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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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