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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06월 11일 시작되어 총 4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o 최근에는 많은 나라들이 정원을 문화상품으로 포장해서 이것을 국가홍보를 위한 브랜드로 활용되고 있는 실정이며 이를 활용하여 자국의 국가이미지를 제고함으로써 자국 상품의 신임도를 높이고, 상품 판매를 확장 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되고 있어 문화‧경제적으로도 중요합니다.

o 또한 정원은 예술, 문화, 관광, 휴양 등과도 연계가 가능한 부가가치가 높은 분야이므로 더욱 확대하고 발전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o 특히 일본의 경우 5개 대륙 100여개 국가에 약 500여곳이 조성되어 일본의 전통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일본문화에 대한 친근감을 높여 일본상품에 대한 신인도를 높이는데에도 크게 작용한다고 합니다.

o 그러나 우리나라의 경우 전세계적으로 30여 곳이 못되는 실정으로 우리나라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국가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적극적인 해외 정원 조성이 필요한 실정입니다.

o 이에 따라 한국정원을 세계속에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개진해 주시면 한국 정원의 세계화 방안 마련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주요토론 내용 >
o 해외 한국정원의 효율적 조성 및 사후 관리방안
o 한국정원의 세계화를 위한 정부의 역할
o 한국정원의 세계화를 위한 아이디어
  • 참여기간 : 2015-06-21~2015-07-20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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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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