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06월 19일 시작되어 총 2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 아 래 ]
가. 과제명 : 민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방안
나. 과제주관자 : 운영지원과장
다. 토론일정 :
① 토론개최 공고 : ’15. 6.19. ~ ’15.6.22.
② 토론실시 : ’15. 6.23. ~ ’15. 7.7.
③ 종합보고서 작성 및 토론방에 게재(’15.7월)
라. 토론매체 : 국민신문고 정책토론(www.epeople.go.kr)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정책토론(http://www.djdbe.go.kr)
마. 담당부서 : 동부교육지원청 운영지원과(042-229-1114)
발제요약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 방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함
발제내용
□ 추진 배경
❍ 교육민원에 대한 수요자가 다양해 짐
❍ 친절을 넘어선 감동 서비스에 대한 요구 증가로 새로운 패러다임 필요

□ 동부교육지원청 민원 서비스 현황
❍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향상
- 96.7% (2013년 하반기) ->97.2%(2014년 하반기)
* 민원분야 만족도 조사 결과
□ 정책토론 의견수렴 범위
❍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 방안
□ 세부 일정
❍ 사전 공고 : ’15. 6.19. ~ ’15.6.22.
❍ 정책토론 실시 : ’15. 6.23. ~ ’15. 7.7.
❍ 종합보고서 작성 및 토론방에 게재(’15.7월)
□ 향후 계획(활용 방안)
❍ 정책토론 제시 의견 정리·검토 후 업무에 반영
  • 참여기간 : 2015-06-23~2015-07-07
  • 관련주제 : 교육>기타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