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08월 24일 시작되어 총 8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 주요 내용(의견수렴범위)
- 국내 유명 관광지를 활용한 농식품 홍보‧판매 방안
- 외국인 관광객(요우커 등) 대상의 홍보‧판촉 방안 및 귀국 후 재구매 연계 체계 발굴

❍ 관련 정책 추진현황
- (청와대 사랑채) 청와대 앞 사랑채를 방문하는 외국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의 전통식문화를 연계한 수출 농식품 기획전시 추진(‘14.11~’15.2월)
- (부산 크루즈항) 부산항 국제크루즈터미널 방문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우리 농식품의 우수성을 홍보‧상품인지도 제고 추진(‘15.5월말~12월)
- (광주 유니버시아드) 광주 월드컵경기장 內 홍보관 운영 등을 통해 해외 대학생 및 유망 스포츠 선수 대상 한국 농식품의 미래 잠재 고객 확보 추진(‘15.7.1~14)

 
  • 참여기간 : 2015-08-31~2015-09-20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기타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