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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09월 04일 시작되어 총 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효율화 방안 의견 수렴
□ 현 황
❍ 평가대상 : 37개 업체(시외 6, 시내‧농어촌 25, 터미널 6)
- 시 외 버 스 : 6개 업체(차량 10대 미만 영세업체 제외)
- 시내․농어촌버스 : 25개 업체(郡지역 10대 미만 영세업체 제외)
- 여 객 터 미 널: 6개 업체(市지역 터미널 2,000㎡규모 이상)
❍ 평가기간 : 약 6개월 소요
❍ 평가방법 : 전문기관 용역 추진
❍ 평가항목 : 경영평가(경영관리, 재무건전성), 서비스 평가(안전성, 고객 만족도)
 
□ 과제 주관자 : 전라남도 도로교통과(담당자)

□ 토의사항
❍ 평가대상 업체들의 효율적인 자료제출 및 제출 데이터 확인 방안
❍ 서비스 개선을 위해서 보다 더 효율적인 평가 방안
 
 
  • 참여기간 : 2015-09-09~2015-09-18
  • 관련주제 : 공공질서 및 안전>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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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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