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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6년 06월 30일 시작되어 총 53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산림복지정책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온라인 홍보 활성화 방안
□ 산림복지정책 홍보 추진 현황

  ○ 메시지 : 나에게 딱 맞는 녹색복지를 누리세요!
  ○ 목  적 : 생애주기별 산림복지 정책에 대한 대중적 인지·이해 제고와
                 주요 국정운영 방향인 국민행복 구현의 디딤돌로 정책의 가치, 전파·확산
  ○ 주요 내용 : 다양한  매체를 활용 홍보 전개
    - (매체광고) TV, 라디오, 잡지 등 광고 표출·게시
    - (언론기획) 주요 일간지 언론보도 기획
    - (직접광고) 지하철·터미널, KTX 등 다중이용시설 광고영상 표출
    - (온 라 인) 블로그·페이스북 등 SNS 매체 산불예방 메시지 홍보 등
    - (기타) 'EBS 두다다쿵' 캐릭터 활용 숲으로가자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활용

□ 추진 계획
  ○ (금년 계획) 언론기획홍보 보다는 온라인 홍보에 비중을 두고 홍보 추진
     - 창의적인 온라인 홍보를 통한 화재창출(도심 게릴라 캠페인, 힐링 토크콘서트, VR영상 활용 홍보 등)
  • 참여기간 : 2016-07-11~2016-08-07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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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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