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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6월 23일 시작되어 총 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긍융기관의 고객 담당자를 고객은 선택이나 변경이 어렵습니다.
은행이나 증권회사에서 고객 담당자가 지정이 됩니다.
제 경우에도 증권회사와 은행 2군데 제 담당 직원이 있습니다.

첫번째 경험) 00은행, 00투자증권
문제는 직원이 타 지역이나 지점으로 이전해도 담당 고객을 이전 지점에 남기지 않고 본인이 가져갑니다.
현재 거래 지점에 얘기해보니 고객이 제 담당자와 합의하여 알려주면 변경해 준다고 합니다.
대부분 인터넷 뱅킹으로 거래하지만 방문하여 상담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제 담당은 언제든 전화로 모두 상담하겠다고 하는데 한계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타 지점으로 이전해간 담당과 친분도 있고 해서 망설이고 있는데, 왜 고객인 제가 고민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두번째 경험) 00은행
오랫동안 거래 중인 지점의 제 담당자가 동일 시내의 타지점으로 가면서 제 담당으로 이어갔습니다.
가까운 동일 권역이라 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타지역에 근무하면서 융자를 받게 되었는데, 그 지점 담당이 이를 기회로 이전 지점과 협의하여 저를 끌어 갔습니다.
몇년 후 다시 집으로 돌아오게 되어 이전 지점을 방문하여 담당을 바꾸자고 했더니 저보고 이전 지점과 협의해 달라고 합니다.
아울러 요즘은 인터넷 뱅킹 시대이니 별 문제 없다는 첨언도 하더군요.
기분 상인지 주 거래 지점이 아닌 경우라 고객을 대하는 서비스 태도도 차이가 있어 보입니다.
첫번째와 동일하게 왜 제가 이 건을 고민해야 하는지요?

직원 들간에는 서로 뺏기고 빼앗는 행위처럼 보여 꺼리는 것 같습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꽤 오랜동안 알고 지내던 담당과 싫은 소리하기 싫고, 또 본인 들은 곧 복귀한다고 하니 더욱 망설여집니다.
이런 행위들은 회사 지침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직원 들간의 암묵적 카르텔인 것 같습니다.
또한 불친절하거나 역량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담당은 고객이 변경할 수 있도록 했으면 합니다.

관련하여 금융감독위원회에서 각 금융기관에 행정지도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1) 담당자 인사 이동 시 고객을 끌고 가는 행위 금지
2) 고객이 온라인 상에서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는 제도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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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입 전형 대외상 문제

1980년 3월 고등학교 교사 부임  2015.2월 퇴직  2011년 에서 2014년 나이스 업무 담당,  **  2012 학교생활기록부 기제 요령 훈령9호 (수상경력) 고등교육법 시행령 35조 (입학전형자료 ) 의거 대외상은 학생부 어디에도 기제 못하며, 대학교 입시자료에 사용 못함,  ............2012년 훈령 9호 2011년 소급 대외상 입력금지 기제시 징계? 말성(이미 기제 전근등 ) 나자 각 학교 항의., 기억에 2013 훈령9호 학교장 입력은 가능하나 학생부 전형엔 사용못함, 이래던 것으로 기억? ** 2019년 부터 뉴스에 정경심교수 동양대 표창장(총장상, 봉사영역) 총장직인도 아니다, 입시에 사용도 못함, 당시 포토폴리오 전형, 입시는 학생(수험생, 학부모, 지도교사) 무엇을 제출해도 가능, 접수 여부는 대학 입시 접수처에서 체택 여부임,, ** 전 이렇게 재직시 업무를 처리함, 제가 잘못으로 학생들이 피해를 본건지 걱정, 개정 2009 .11 교육과정, 2010년 적용, 창의체험 활동 시수가 갑자기 늘어나 학생들을 사회 참여 장려, 현실적 한꺼번에 몰려가니 업무가 마비 당시 기억에 약국, 병원, 경찰서, 가게, 시장번영회, 호텔등,  다음에 오라 확인서는 미리 발행, 안한 것도 하여다, ? 이런식 넘 혼란 시수를 줄여달라 항의 각 단위학교 사정등 혼란,, 표창장도 엄청 남발 2012년 급히 규정으로 입력금지., 제출시 불이익 처리, ** 주광덕 의원님 국감서 인턴 확인서,, 내용은 아무리 바도 봉사활동, 2010년에서 2012년 3년간 발행 한꺼번에  몰려 오니 학생 봉사니 ... ** 당시 남발된 표창장, 이것이 왜? 지금 문제가 되나? ** 2010년 개정 2009 교육과정 적용 사회 참여, 어디던,, 장려, 논문 제 1저자 특등 저자 무엇을 하여던, 독서활동도 무엇을 하여던 한 참여 정도는 반듯이 입시 사정시 (입학 채점시)    참여정도 파악 참여 않거나 독서활동 ( 읽지 않고) 기제시 학생부, 또는 자기 소개서, 반듯이 불이익을 주라? 나이스 담당 업무시 1학년 2학년 독서 뭔 이런것? 삭제 해달라, 엄청 고생, ** 저가 담당자이니 마스터 키,, 삭제 가능 입력 책임자는 담임교사임 삭제 저 못함 규정 위반임, .,.,.논문 뭔 저자 확인 사항인대  교육과정도 당시 과정이 시대가 흐,르면 변하는 강, ?? ** 머리가 혼란 스러움,ㅡ,,,,,, ** 이에 대한  생각,, 그 시대 교육 과정을 좀 적용하자,,,,,

총1명 참여
단말기 등록에대한 중요성및 대대적인 홍보좀 부탁 합니다

오늘 미납 통행료 통지서가 우편으로 와서 바로 입금 하려 했는데 입금이 안되더군요 비로 관련 지역 담당자께 연락했다가 아주 크게 당황 했습니다 본론에 앞서 제가 근 30년동안 운전하면서 하이패스 단말기를 영업소나 직접 등록을 해야한다는걸 오늘 처음에야 알았습니다 보통 선불이든 후불이든 카드로만 되는줄 알았는데 단말기 등록을 해야 한다더군요 그래야 미납 요금이 발생했을 경우 전화나 통지서가 간다고.. 상당원께 그럼 그전에 제가 다른곳에서 통행료 미납에 대해 받았었던 카톡이나 문자등은 어떻게 온거냐 물어보니 그건또 카드에 있는 고객정보를 토대로 갔을거라고 하더군요  아니....그럼 영업소마다 어디는 카드 정보로 관리하고 어디는 단말기 정보로 관리하는 건가요?? 저나 제 지인들이나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매 했을경우에 영업소에 들려서 등록을 해야 하냐고 물어보니 아무도 몰랐다고 하네요...대부분 하이패스 카드로 되는거 아니냐 되물어보더군요 저역시 이런 문제에 대해 누구하나 알려준적 없고 어디서 듣도 보도 못했습니다  하여튼 미납요금이 원액이 만육천원돈 이였던게 7만5천원 돈으로 불어나 있더군요 거기다 압류까지... 저같은 경우 이엏게 미납요금 문자나 통지서가 왔을때 바로바로 입금하는 스타일 입니다 작은돈도 큰돈되는게 너무 싫어서... 말이 믾았는데 요점은 저 만육천원이 7만5천원이 되고 압류가 될 동안 그 누구한테서도 통지서나 독촉장은 물론이고 뮨자 카톡등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상담원은 단말기 등록문제라 하는데 백번 양보해서 내가 무식해서 단말기 등록하는걸 몰랐다 합시다  그럼 그전에 왔던 미납문자랑 통지서는 어떻게 온겁니까?? 사람이 당연히 저렇게 알려주니까 아 내가 미납 요금이 있었구나..하고 알게 되는게 당연한거 아닙니까?? 어떤건 알려주고 어떤건 안 알려주면서 압류나 처 하고.. 진짜 황딩하고 억울해서 미치겠네요  운전자들이 제대로 알 수 있게 홍보를 하던지 이럴거면 카드에 있는 정보는 뭐에 쓰는건지!! 통행료 미납하면 나중에 후회 할거같은 밈은 대대적으로 써붙여놨으면서 미납요금이 안생기게 하는 기본적인 제도는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고 단말기정보 따로 카드정보 따로 관리하면서 사람 헷갈리게나 하고....  이런식으로 배나 불리는건지  진짜 억울하네요   

총0명 참여
긍융기관의 고객 담당자를 고객은 선택이나 변경이 어렵습니다.

은행이나 증권회사에서 고객 담당자가 지정이 됩니다. 제 경우에도 증권회사와 은행 2군데 제 담당 직원이 있습니다. 첫번째 경험) 00은행, 00투자증권 문제는 직원이 타 지역이나 지점으로 이전해도 담당 고객을 이전 지점에 남기지 않고 본인이 가져갑니다. 현재 거래 지점에 얘기해보니 고객이 제 담당자와 합의하여 알려주면 변경해 준다고 합니다. 대부분 인터넷 뱅킹으로 거래하지만 방문하여 상담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제 담당은 언제든 전화로 모두 상담하겠다고 하는데 한계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타 지점으로 이전해간 담당과 친분도 있고 해서 망설이고 있는데, 왜 고객인 제가 고민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두번째 경험) 00은행 오랫동안 거래 중인 지점의 제 담당자가 동일 시내의 타지점으로 가면서 제 담당으로 이어갔습니다. 가까운 동일 권역이라 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타지역에 근무하면서 융자를 받게 되었는데, 그 지점 담당이 이를 기회로 이전 지점과 협의하여 저를 끌어 갔습니다. 몇년 후 다시 집으로 돌아오게 되어 이전 지점을 방문하여 담당을 바꾸자고 했더니 저보고 이전 지점과 협의해 달라고 합니다. 아울러 요즘은 인터넷 뱅킹 시대이니 별 문제 없다는 첨언도 하더군요. 기분 상인지 주 거래 지점이 아닌 경우라 고객을 대하는 서비스 태도도 차이가 있어 보입니다. 첫번째와 동일하게 왜 제가 이 건을 고민해야 하는지요? 직원 들간에는 서로 뺏기고 빼앗는 행위처럼 보여 꺼리는 것 같습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꽤 오랜동안 알고 지내던 담당과 싫은 소리하기 싫고, 또 본인 들은 곧 복귀한다고 하니 더욱 망설여집니다. 이런 행위들은 회사 지침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직원 들간의 암묵적 카르텔인 것 같습니다. 또한 불친절하거나 역량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담당은 고객이 변경할 수 있도록 했으면 합니다. 관련하여 금융감독위원회에서 각 금융기관에 행정지도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1) 담당자 인사 이동 시 고객을 끌고 가는 행위 금지 2) 고객이 온라인 상에서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는 제도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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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융기관의 고객 담당자를 고객은 선택이나 변경이 어렵습니다.

은행이나 증권회사에서 고객 담당자가 지정이 됩니다. 제 경우에도 증권회사와 은행 2군데 제 담당 직원이 있습니다. 첫번째 경험) 00은행, 00투자증권 문제는 직원이 타 지역이나 지점으로 이전해도 담당 고객을 이전 지점에 남기지 않고 본인이 가져갑니다. 현재 거래 지점에 얘기해보니 고객이 제 담당자와 합의하여 알려주면 변경해 준다고 합니다. 대부분 인터넷 뱅킹으로 거래하지만 방문하여 상담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제 담당은 언제든 전화로 모두 상담하겠다고 하는데 한계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타 지점으로 이전해간 담당과 친분도 있고 해서 망설이고 있는데, 왜 고객인 제가 고민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두번째 경험) 00은행 오랫동안 거래 중인 지점의 제 담당자가 동일 시내의 타지점으로 가면서 제 담당으로 이어갔습니다. 가까운 동일 권역이라 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타지역에 근무하면서 융자를 받게 되었는데, 그 지점 담당이 이를 기회로 이전 지점과 협의하여 저를 끌어 갔습니다. 몇년 후 다시 집으로 돌아오게 되어 이전 지점을 방문하여 담당을 바꾸자고 했더니 저보고 이전 지점과 협의해 달라고 합니다. 아울러 요즘은 인터넷 뱅킹 시대이니 별 문제 없다는 첨언도 하더군요. 기분 상인지 주 거래 지점이 아닌 경우라 고객을 대하는 서비스 태도도 차이가 있어 보입니다. 첫번째와 동일하게 왜 제가 이 건을 고민해야 하는지요? 직원 들간에는 서로 뺏기고 빼앗는 행위처럼 보여 꺼리는 것 같습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꽤 오랜동안 알고 지내던 담당과 싫은 소리하기 싫고, 또 본인 들은 곧 복귀한다고 하니 더욱 망설여집니다. 이런 행위들은 회사 지침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직원 들간의 암묵적 카르텔인 것 같습니다. 또한 불친절하거나 역량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담당은 고객이 변경할 수 있도록 했으면 합니다. 관련하여 금융감독위원회에서 각 금융기관에 행정지도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1) 담당자 인사 이동 시 고객을 끌고 가는 행위 금지 2) 고객이 온라인 상에서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는 제도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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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신보혁신 국민생각공모 실시

2024 신보혁신 국민생각 공모전 ■ 공모기간 - 2024. 5. 13.(월) ~ 6.30.(일) ■ 응모자격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2인 이하 팀) ■ 제출방법 - 신보 홈페이지(양식 첨부) 또는 e-메일 제출 * 신용보증기금 ( 소통참여>국민참여/공모>국민생각모음방 ) * 담당자 e-메일 접수 (포스터 참고) ■ 공모주제 [고객맞춤(Customization) 혁신] * 신보의 기업 성장단계별, 규모별 통합 지원 방안 * 신보의 비전체계를 대내외에 공유·전파하기 위한 방안 * 국민소통 실현을 통한 기관 인지도 제고 방안 [DDP(Digital, Data, Platform) 혁신] * 신보 디지털 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과 개선 방안 * 기업 데이터 수집 방식 확대 및 활용 방안 * 신보의 경제 플랫폼으로서의 활용도 제고 방안 [지속가능(Sustainability) 혁신] * 지역균형 발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ESG경영을 위한 민·관·공·학 협력 방안 * 탄소중립과 녹색성장에 기여하기 위한 신보의 역할 * 행복한 일터 조성을 위한 일·가정 양립 강화 방안 ■ 시상내용 - 최우수상 : 100만원 / 1팀 이내 - 우수상 : 30만원 / 3팀 이내 - 장려상 : 10만원 / 5팀 이내 ■ 결과발표 - 7월 중 예정(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연락) ■ 유의사항 ※ 비전체계부합성, 개선효과, 창의성, 실현성, 완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 ※ 상금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 ※ 심사제외대상, 저작권 등 상세 공지사항은 신보 홈페이지 공모 안내문 참조 ■ 문의 - 신용보증기금 미래전략실 (☎053-430-4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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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입 전형 대외상 문제

1980년 3월 고등학교 교사 부임  2015.2월 퇴직  2011년 에서 2014년 나이스 업무 담당,  **  2012 학교생활기록부 기제 요령 훈령9호 (수상경력) 고등교육법 시행령 35조 (입학전형자료 ) 의거 대외상은 학생부 어디에도 기제 못하며, 대학교 입시자료에 사용 못함,  ............2012년 훈령 9호 2011년 소급 대외상 입력금지 기제시 징계? 말성(이미 기제 전근등 ) 나자 각 학교 항의., 기억에 2013 훈령9호 학교장 입력은 가능하나 학생부 전형엔 사용못함, 이래던 것으로 기억? ** 2019년 부터 뉴스에 정경심교수 동양대 표창장(총장상, 봉사영역) 총장직인도 아니다, 입시에 사용도 못함, 당시 포토폴리오 전형, 입시는 학생(수험생, 학부모, 지도교사) 무엇을 제출해도 가능, 접수 여부는 대학 입시 접수처에서 체택 여부임,, ** 전 이렇게 재직시 업무를 처리함, 제가 잘못으로 학생들이 피해를 본건지 걱정, 개정 2009 .11 교육과정, 2010년 적용, 창의체험 활동 시수가 갑자기 늘어나 학생들을 사회 참여 장려, 현실적 한꺼번에 몰려가니 업무가 마비 당시 기억에 약국, 병원, 경찰서, 가게, 시장번영회, 호텔등,  다음에 오라 확인서는 미리 발행, 안한 것도 하여다, ? 이런식 넘 혼란 시수를 줄여달라 항의 각 단위학교 사정등 혼란,, 표창장도 엄청 남발 2012년 급히 규정으로 입력금지., 제출시 불이익 처리, ** 주광덕 의원님 국감서 인턴 확인서,, 내용은 아무리 바도 봉사활동, 2010년에서 2012년 3년간 발행 한꺼번에  몰려 오니 학생 봉사니 ... ** 당시 남발된 표창장, 이것이 왜? 지금 문제가 되나? ** 2010년 개정 2009 교육과정 적용 사회 참여, 어디던,, 장려, 논문 제 1저자 특등 저자 무엇을 하여던, 독서활동도 무엇을 하여던 한 참여 정도는 반듯이 입시 사정시 (입학 채점시)    참여정도 파악 참여 않거나 독서활동 ( 읽지 않고) 기제시 학생부, 또는 자기 소개서, 반듯이 불이익을 주라? 나이스 담당 업무시 1학년 2학년 독서 뭔 이런것? 삭제 해달라, 엄청 고생, ** 저가 담당자이니 마스터 키,, 삭제 가능 입력 책임자는 담임교사임 삭제 저 못함 규정 위반임, .,.,.논문 뭔 저자 확인 사항인대  교육과정도 당시 과정이 시대가 흐,르면 변하는 강, ?? ** 머리가 혼란 스러움,ㅡ,,,,,, ** 이에 대한  생각,, 그 시대 교육 과정을 좀 적용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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