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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민원인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민원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교육콜센터(063-1396) 전북교육콜센터 운영에 관하여 소중한 의견을 듣고 전북교육콜센터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예정이오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추첨을 통하여 5명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참여기간: 2024. 7. 5. ~ 7. 12. 소중한 시간을 내서, 설문에 참여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추천하기"와 상단에 하트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
우리 구 종합민원실에는 아래와 같이 내방민원인을 위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 대구 북구청 종합민원실 민원편의시설 * - 민원인용 pc, 팩스, 복사, 프린트기 - 혈압체크기, 인바디 측정기, 발마사지기 - (혼인신고) 포토존 - 미니 북까페 및 유아놀이방 편의시설에 대한 만족도 확인을 통해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자 하오니, 이용 민원인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전라남도교육청 민원실입니다 전라남도교육청은 청사에 방문하시는 민원인을 위해 여러가지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ex) 민원인용 PC설치,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스트레스 측정기 설치 등 이 외에도 민원인의 편의를 위한 시설이나 제도 등 새로운 의견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ex) 민원인용 주차장 개설 등 항상 전라남도교육청의 발전을 위해 관심 가져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전라남도교육청도 더욱 더 열심히! 적극적으로! 국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장의 소리를, 정책으로!" 전라남도교육청은 모두가 편리하고 공감하는 교육민원서비스 제공 및 불편 사항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전남교육가족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주신 의견은 「2024.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수립 시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등 우리 교육청 민원서비스 내실화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 대상: 전남교육가족 전체 - 기간: 2024. 4. 18.(목) ~ 4. 30.(화) - 내용: 전라남도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관련 설문 10개 항목
1. 설문 개요 - 대상: 전남교육가족 전체 - 기간: 2024. 4. 18.(목) ~ 5. 10.(금) - 내용: 전라남도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 관련 설문 10개 항목 2. 설문 결과(주요 내용) - 전남 인구 특성을 고려했을 때 필요한 민원서비스? 1. 확대경 등 노약자를 위한 물품 2. 보호자를 위한 어린이용 용품 3. 다문화가정을 위한 서비스 - 민원행정서비스 개선 사항 1. 민원실 내에 전라남도 내 진행하는 학생, 학부모 관련 교육 등 안내 게시판 설치 2. 전자시스템 관련(정부24, 무인민원발급 등) 고령 민원인 안내 매뉴얼 비치 3. 디지털 약자를 위한 안내 도우미제도 운영 정책이 반영되어 더 좋은 민원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_ 전라남도교육청 민원봉사실
서울특별시 도봉구는 민원인 중심의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있습니다. 도봉구의 민원 환경 및 민원 서비스 개선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공유해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1. 주 제: 2024년 서울특별시 도봉구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을 위한 의견 청취 2. 참여기간: 2024. 6. 7.(금) ~ 6. 28.(금) 3. 참여방법: 국민생각함 '댓글'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 제시 4. 참여내용 ○ 도봉구 민원서비스 이용시 불편사항 ○ 사회적배려대상자 편의제공에 관한 건의사항 ○ 민원실 환경개선에 관한 사항 ○ 이 밖에 도봉구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에 관한 의견 등 5. 활 용: 2024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 수립 시 참고 도봉구민을 비롯한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정책참고
1. 의견 수렴 개요 - 대상: 전남교육가족 전체 - 기간: 2024. 4. ~ 5. - 안건: 우리 교육청 민원행정서비스(방문, 전화, 홈페이지 등) 중 개선이 필요한 사항 또는 기타 의견을 자유롭게 기재 2. 주요 의견 - 노인 인구 대응 민원 제도 개선(확대경, 보청기 구입) - 민원실 내 전라남도 정책 등 안내 게시판 설치 건의 - 디지털 약자를 위한 안내 도우미 서비스 제안 - 별도 민원 상담 공간 마련 등 주신 제안 및 의견이 정책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전라남도교육청 민원봉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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