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10월 02일 시작되어 총 6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오산시법원 소액2단독과에 나와있는 연락처로 문의를하려고전화를하였습니다.
오늘뿐만이아니고 다른날도 수차례 전화를하지만 통화를 해본적이 한번도없습니다.
통화중인 상태도아닌 전화가 수신이되고있는 상태인데 연락이안되는 것이면 왜 번호를 적어두고 문의를 하라고 적어놨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법원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똑같은 번호를 알려주며 이번호로 연결을 해드려도 안되면 나와있는 연락처로 연락을 하라는 답변밖에 받지 못하구요
문의관련에서 담당부서에 연결해서 물어보고싶은 이야기가있는데 고객센터 상담사분이 바쁘신건 알겠지만 무엇을 어떻게 왜 연락을했는지에대한
정확한 답변을 듣고싶어서 설명을드렸고 정확한 담당부서에서 얘기하고싶다고하면 어떻게 대처를 하면되는지 물어보고싶다고 얘기를하면 
그거에대한 답변을 하시면되는데 , 상담사분말씀은 안오셔도 재판은 진행됩니다. 이렇게만 말씀하시고 끝맺으시면서자꾸 끊으시는데 이게 정상적인 방법인지 궁금하고
전화를 수차례했지만 이렇게까지 통화가안되고하는 공기관은 처음봤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