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은
전력공급지능화사업, 전력정보효율화사업, 미래성장사업을 통해 최고 수준의 에너지IC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에너지ICT 공기업입니다.
한전KDN은 현재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혁신제안 플랫폼 ‘
국민제안 혁신 DESK’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국민제안 혁신 DESK란?
-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한전KDN 온라인 혁신제안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혁신 소통 공간
► 참여대상
- 한전KDN 혁신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 제안주제
- 한전KDN 경영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
(예) 한전KDN 고유업무, 기관운영, 적극행정, ESG, 상생협력 등
► 제안방법
- 한전KDN 홈페이지
(www.kdn.com) 접속
1) 홈페이지 배너 '국민제안 혁신DESK' 클릭
2) 회사소개 → 혁신경영 → 국민제안 혁신DESK
3) 국민소통 → 고객의소리 → 국민제안 혁신DESK
► 참여혜택(포스터 참조)
- 접수제안 : 음료 기프티콘 제공 [월별]
- 채택제안 : 음료 및 케이크 기프티콘 제공 [분기별]
- 우수제안 : 최우수(1건) 30만원, 우수(2건) 15만원, 장려(3건) 5만원 상금 지급 [반기별]
► 기타사항
- 2023년 우수제안은 홈페이지(회사소개 → 홍보센터 → 공지사항)에서 확인 요망
- 최종 포상규모 및 인원, 세부사항 등은 심의위원회 심의·의결에 따라 변동 가능
- 우수제안 상금 지급 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
► 문의처
- 한전KDN(주) 기획처 품질혁신부 담당자(☎061-931-6797)
※ 세부사항은 포스터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