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10월 14일 시작되어 총 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한전KDN은 전력공급지능화사업, 전력정보효율화사업, 미래성장사업을 통해 최고 수준의 에너지IC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에너지ICT 공기업입니다. 

한전KDN은 현재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혁신제안 플랫폼 ‘국민제안 혁신 DESK’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국민제안 혁신 DESK란?
-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한전KDN 온라인 혁신제안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혁신 소통 공간

► 참여대상
- 한전KDN 혁신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 제안주제
- 한전KDN 경영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
  (예) 한전KDN 고유업무, 기관운영, 적극행정, ESG, 상생협력 등

► 제안방법 
- 한전KDN 홈페이지(www.kdn.com) 접속
  1) 홈페이지 배너 '국민제안 혁신DESK' 클릭
  2) 회사소개 → 혁신경영 → 국민제안 혁신DESK
  3) 국민소통 → 고객의소리 → 국민제안 혁신DESK

► 참여혜택(포스터 참조)
- 접수제안 : 음료 기프티콘 제공 [월별]
- 채택제안 : 음료 및 케이크 기프티콘 제공 [분기별]
- 우수제안 : 최우수(1건) 30만원, 우수(2건) 15만원, 장려(3건) 5만원 상금 지급 [반기별]
   
► 기타사항 
- 2023년 우수제안은 홈페이지(회사소개 → 홍보센터 → 공지사항)에서 확인 요망
- 최종 포상규모 및 인원, 세부사항 등은 심의위원회 심의·의결에 따라 변동 가능
- 우수제안 상금 지급 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

► 문의처
- 한전KDN(주) 기획처 품질혁신부 담당자(☎061-931-6797)

※ 세부사항은 포스터 참조 바랍니다. 

한전KDN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