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안녕하세요.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입니다.저희 기관에서는 전직원이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아래의 4개 사항 가운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전화에티켓 항목에투표 부탁드립니다.민원인의 입장을 고려하는 친절한 공주교육지원청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3분~12분 사이)을 입력한 후 입력한 시간 경과 시, 2차 경고멘트 송출 후 강제 종료3. 안건별 문제점가. (1안) 악성민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20분 통화시 강제 종료됨.나. (2안) 담당자가 임의로 전화를 끊어야 되므로 부담을 느낄 수 있음.다. (3안) 통화 시간을 예측하여 미리 설정한 후 예측한 시간이 경과되어야만 2차 경고멘트가 송출되고 통화가 종료됨에 따라 예측 시간을 ...
... 3) 단계적 도입1단계: 갱신/재발급 대상자 우선 도입2단계: 신규발급 민원인까지 확대기대효과행정 효율성 제고: 민원 창구 업무량 감소, 인건비 절감국민 편의성 증대: 24시간 여권 신청 및 수령 가능디지털 정부 이미지 강화: 선진국 수준 전자행정 ...
○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의견 수렴 결과- 군민의 의견을 분석하고, 실시간 알림(챗봇) 등으로 민원처리 속도를 높이고 찾아가는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의견을 주셨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의견 참고하여 추진계획 수립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달성군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과제 반영에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달성군에서는 민원서비스 질 향상과 수요자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현재 달성군 북카페에서는 대기 시간 동안 이용하실 수 있는 다양한 정기간행물과 ... 댓글을 통한 자유로운 의견 제시- 조사내용 : 달성군 종합민원실 북카페 비치 희망도서 달성군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남은시간 60초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