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3월 26일 시작되어 총 3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울산광역시 민원 접수 사이트 상태가 안 좋아서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저는 현재 주중 5일 내내 통학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대학교가 집에서 멀어서 태화강역에서 환승을 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집에서 태화강역까지 가는 버스가 3~40분 단위로 온다는 겁니다. 개편 전에는 태화강역에 가는 버스가 두 대였고, 버스를 한번 놓치더라도 15분~30분 뒤면 다음 버스가 왔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한번 놓치게 되면 평균 40분을 기다려야합니다. 오전 수업이 있는 날에는 특히 너무 힘들어요. 어쩔 수 없이 학교는 가야하니까 택시를 타는데 택시비가 8000원 정도 나옵니다. 어쩌다 한 번 타는 것도 아니고 일주일에 몇번씩 이러다 보니 돈도 엄청 나갑니다. 태화강역에서 집으로 가는 버스 탈 때도 마찬가지에요. 어제는 집에 가려는데 버스가 51분 남았다고 뜨더라고요. 첨부파일은 그동안 쓴 택시비의 극 일부에요. 시간대를 보면 다 비슷할 겁니다. 오후 6시쯤 결제한 건 아까 언급한 버스 시간이 51분 남았을 때에요. 주변에서도 버스 개편되고 너무 불편해졌다고 불만이 많아요. 수요일 아침에 학교 가다가 열이 받아서 글 올립니다….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