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물론, 고교학점제가 성공적으로 정착하기 위해서는 진로 지원 시스템 강화, 교육 인프라 확대, 대입 제도 개편 등의 보완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해 나간다면, 고교학점제는 우리 교육이 학생 중심으로 변화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며,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고교학점제의 ...
... 울산 주민이 아닙니까? 울주군은 수도권 주변이라 이해를 합니다. 동구는 유동인구도 많은 반면 버스 노선 개편 이후 불만이 가득 차는데 이건 동구를 울산 취급은 안 하는 거라 생각을 합니다.셋 째. 버스 운행 중 쉬는 시간이 왜 있습니까?버스를 타는 중 버스 쉬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 버스 정류장은 다름 아닌 신축 아파트 정류장이었죠. 버스 기사는 앞 차가 @ ...
울산광역시 민원 접수 사이트 상태가 안 좋아서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저는 현재 주중 5일 내내 통학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대학교가 집에서 멀어서 태화강역에서 환승을 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집에서 태화강역까지 가는 버스가 3~40분 단위로 온다는 겁니다. 개편 전에는 태화강역에 가는 버스가 두 대였고, 버스를 한번 놓치더라도 15분~30분 뒤면 다음 버스가 왔습니다. ...
... 대중교통 체계 개편을 통해 도민이 대중교통을 항상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다만, 대중교통체계 개편 버스노선을 확인해보았고, 늘 버스를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주말 심야버스 노선 추가 " 에 대한 요청을 드리고자 합니다.(제주시 기준) 평일에만 10시, 11시대에 구제주와 신제주 방면으로 심야버스가 각각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 면허 없는 저도 이번 버스 개편 때문에 면허 따야 하나 하는 생각이 다시 들기 시작합니다.어느 지역 가면 버스 노선이 개편전에는 왕복 이었는데, 개변후엔 편도로 바뀐곳이 많습니다. 이게 누구 머리에서 나온 생각입니까?공무원들 자가용, 통근 버스 다 없애고, 대중교통 이용하라 해보세요. 얼마나 잘 할려나?!?! 기존 하던 사람들은 문제 없겠지만, 아닌 사람들은 과연 ...
... 급격한 소비패턴의 변화에 따른 소상공인의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는 현안 중심과제임2. 태화강역 연계 관광활성화 및 스마트 관광도시 조성 ○ 담당부서: 관광과 ○ 선정사유 - 동해남부선 광역전철 개통 이후 울산 유입 관광객 증가에 따른 관광활성화 정책 필요 -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관광경기 활성화를 위해 체류형 생태관광 인프라 ...
... 우리나라는 자동차뿐아니라 대중교통인 버스에까지 전기차가 아닌것을 보기 힘들정도로 전기차가 많이다니고 있습니다허나 전기버스같은경우는 중국산의 경우 고장나면 a/s하기 힘든다는 단점이 있어도 국산보다 중국산이 많이 보입니다그와반대로 우리나라 전기차회사는 힘을 못쓰고 있습니다개선방안국산전기차만 구입시 보조금 지급한다기대효과국산전기차시장 ...
지자체에서 인구 위기 대응을 위한 대책 마련이 가장 시급한 분야에 투표해주세요.보기에 없는 내용은 기타의견에 작성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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