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8월 11일 시작되어 총 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친절하고 효율적인 전화민원 응대를 위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상수도 업무과 ㅇㅇㅇ입니다.

업무과 직원들은 하루에도 수십번씩 울리는 민원 전화에도 항상 신속하고 친절한 응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통화연결 지연과 담당자를 찾아 이부서 저부서로 전화가 돌고 돌다보면
어느새 내가 왜 전화를 걸었는지조차 잊어버릴때가 있습니다.

이에,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1. 재상담, 통화연결 지연 등 민원인 불편 해소와 맞춤형 민원응대를 제공 하고
2. 효율적인 업무처리로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여러분의 생각을 나누어 주세요. 
  • 참여기간 : 2021-08-27~2021-09-10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일반행정
  • 관련지역 : 충청북도>청주시
  • 그 : #친절 #전화상담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