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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수) EBS '엄마가 달라졌어요', , 등 방송 출연 『엄마의 품격』, 『조선미의 현실 육아 상담소』, 『나는 오늘도 아이를 혼냈다』 등 저서 집필 🧡 신청기간2024년 3월 24일 (일) ~ 선착순 마감🧡 신청방법① 동대문구청 누리집에서 신청👉 https:vo.la/fMCfcJ② 전화 신청: 02-2127-4978🧡 문의동대문구청 교육정책과 ☎ 02-2127-497 ...
... 민원문의 사항에 대한 신속정확한 안내로 고객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원스톱 전화 상담서비스인「강원특별자치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본 설문조사는 강원특별자치도 콜센터 이용에 대한 실태를 파악하여콜센터 상담 품질 개선 등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초자료로활용할 예정입니다.바쁘신 중에도 설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질 높은 ...
... 여러 농업인들로부터 중소형 농기계 견적서를 의뢰받고 상담도 실시하고 사업 접수를할수 있게 견적서를 작성해줬습니다 ... 지역의 대형 농기계 업체나 딜러들이 어떻게 알았는지제가 상담하고 견적서를 작성해준 소비자들한테까지 아주 저렴하게 판매할테니 자기들한테 기계를구매하라고 계속 전화를 하거나 심지어 방문까지 하면서 중간에서 소비자를 ...
강원특별자치도에서는 홀몸어르신의 효도전화 서비스 추진 등 도 콜센터 (상담사)를 도내 거주 65세 이상 맞춤형 효도전화 서비스에 대한 국민 의견 수렴을 실시하여 제시된 의견 중 일부 내용을 반영하여 사업을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배포 검토- 민원후견인제 및 사전심사청구제 도입 검토2. 친절응대, 취약계층 배려- 민원상담창구 운영 강화 (민원안내원 2명)- 전직원 친절교육 연간 2회이상 실시3. 규제 개선 철폐, ... 전부서 협조4. 특이민원인 적극 대응- 민원창구 강화유리 안전가림막 보급 확대 추진- 행정전화 전수녹음 및 휴대용 영상촬영장비 보급 확대5. 민원실 환경 개선- 민원실 내방객에게 ...
... 배려창구 이용시 만족도 ① 매우 만족 (40%) ② 만족(40%) ③ 보통(20%) ④ 미흡(0%)여러분의 의견을 참고하여, 우선배려창구 운영에 친절도 이용 만족도를 높이도록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하셨던 사항이나,개선이 필요한 부분에서 부서 간 업무협조 미흡이33.3%, 기타 33.3%, 공무원 불친절, 업무지식 부족 등각각 16.7%법정민원국민신문고 처리절차, 처리기간, 처리결과 통보 방법 등 민원처리 실태 점검을 통해모니터링 및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 자살 등 사회적 문제 대두에 따라 생활 불편사항 청취, 안부전화, 복지지원 정보 전달 및 말벗 등 맞춤형 효도전화 서비스 추진 등도 콜센터(상담사)를 활용하여 맞춤형 효도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홀몸어르신 효도전화 서비스 운영 수립 전 다양하고 참신한 의견을 수렴하여 계획에 반영하고자 합니다.도내 거주 65세 이상 홀몸어르신(65세 미만 심신 허약 어르신 포함 ...
... 🌼 참여대상동대문구 경로당 이용 주민 (각 20명 이내)🌼 진행내용 혈압혈당 측정 및 건강상담, 건강관리 물품 제공 진맥, 혈자리 및 침 등 한방의료 및 한방 보건교육🌼 운영기간2025년 4월 ~ 6월🌼 운영장소선정된 관내 경로당 7개소 . 동 장소 날짜 문의전화 이문2동 쌍용아파트제2경로당 4. 3.(목), 4.10.(목) 02-2171-6040 휘경1동 휘경1동 경로당 4.17.(목), 4.24.(목) 02-2171-66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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