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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 및 문제점현재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환승센터 등) 이용 시대부분의 안내는 정류장 도착 알림 수준에 그치며,다음 환승 정보나 연결 교통편은 별도 앱 확인이 필요해 불편함 ... 실험✅ 슬로건 제안“내릴 정류장만 말고, 갈아탈 노선도 알려주세요!”“환승정보, 이제 자동으로 듣는다 – 대중교통 음성혁신”“버스에서 지하철까지, 환승은 귀로 ...
... 및 문제점단말기에 교통카드를 대면 나오는 "하차입니다" 멘트에 가만 서있다개 정류장을 지나치면 하차소리 났는데 왜 문 안열어주냐는 볼멘소리를 내며 격노하는 분들로 운전기사의 직업 스트레스가 많다.하차벨과 카드단말기의 멘트와는 상관이 없다.정류소가 아닌 도로에 내려달라는 어거지도 있어 기사에게 욕을 하며 주면 위협하는 사례도 왕뫙 발생한다. 고작 한 ...
1. 과테료 통지서 - 간단하게 과태료가 나올만한 정보가 찍히면 그 정보가 곧바로 전송이 되어 집행 되었으면 합니다. 제 경험으로도 과태료 부과 통지서가 찍힌 날에서 항상 12일이나 11일이 넘어서야 제 집에 도착합니다. 당연히 과태료는 내야하죠 카메라가 틀렸을리는 없을태니까요. 문제는 뭐냐하면. 이걸 받아들이는 시민의 입장입니다. 우린 모두 사람이죠? 사람도 ...
... 정비, 단속 강화 등의 정책자료로 활용 가능기대효과신호위반 사전 예방 및 실시간 감시 체계 구축교차로 교통사고 발생률 감소제한된 인력 대비 감시 효율 극대화데이터 기반 도로정책 수립 ...
... 위한 보호구역내 횡단보도 형태(직사각형)를 교통약자의 보행특성을 고려한 횡단보도 모형 개선으로 교통약자 교통사고 방지(개선안)당초) 직사각형 형태 횡단보도 ----> 변경) 횡단보도 종단 ...
... (문제) : 서민들의 대표적인 교통수단인 버스를 이용하기 위해 버스중앙차로 정류장을 많은 시민들이 분주하게 오고가며 또한 기다리는 동안 대기하는 장소인데 중앙차로 버스정류장 주변을 많은 버스, 승용차들이 빠르게 질주하는 모습을 보면서 다소 안전하지 않아 보이고 불안한 생각이 들곤합니다. - (개선) : 버스중앙차로 정류장 경계석 윗면과 옆면을 황색선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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