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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11월 10일 시작되어 총 4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충청북도교육행정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서비스 개선 의견수렴(발전)
충청북도교육행정서비스헌장 운영 및 서비스 개선에 관한 의견 수렴(발전)

안녕하세요?
수요자중심의 교육행정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행정을 구현하고자
 
충청북도교육행정서비스헌장」 운영 관련 고객의 요구사항과 의견을 수렴한 결과
주요민원발급대상 처리기준표 및 구비서류 간소화의 필요성에 대한 의견을 주셨습니다.


보완할 사항이나 구체적으로 추가할 사항 등 함께 고민하고 더욱 발전시킬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선의견 예시>
① (민원서비스 이용편의 제고) 제출서류 간소화, 원스톱 맞춤형 서비스확대, 행정정보 공동이용 활성화, 정확한 민원정보 제공 확대 등
② (수요자 중심의 민원환경 조성) 구술민원 확대, 민원수수료 개선, 사회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확대 등
* 거동불편자, 시‧청각장애인, 외국인주민, 재외국민 등
③ (민원처리 공정성‧신속성 확보) 불합리한 민원처리기준‧관행 개선, 법정 처리기간 단축, 민원처리절차 간소화 등
 
※ (참고) 행정서비스헌장 제개정 원칙
① 고객중심의 원칙
② 서비스 구체성 원칙
③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 원칙
④ 비용․편익 형량의 원칙
⑤ 체계적 정보제공 원칙
⑥ 시정 및 보상조치 명확화 원칙
⑦ 고객참여 원칙
 
붙임 충청북도교육행정서비스헌장」 작성안(의견수렴) 1부.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통해 고객이 실질적으로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헌
장 실천의 내실화를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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