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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복을 하기위해 백색등을 키고 운행하여 차량운행 방해위사항 외에도 많은 유형이 있었습니다. 하루빨리 보복운전이 근절, 예방되어 제 2의 교통사고 예방되어야 한다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
... 받을 권리●정신과 신체등 건강회복권●의자료청구권■피해자가 보호 받아야할 권리●자위권●보복권●정당방위●정당행위●긴급피난■현재 법과 사법 제도 문제피해자 권리 제한가해자 권리 보장가해자 인권보호행위보다 가벼운처벌각종 작략 감경등법규정이 재부분 ~~~이하로 되어있어상한선은 있는데 하한선이 없는 법규정으로판,검사 변호사 범죄장사하기딱 ...
... 따라서 존속폭행죄의 반의사불벌죄를 폐지하는 것을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반의사불벌죄가 폐지된다면 보복의 두려움으로 의해서 가해자가 처벌을 받지 않는 경우가 사라질 것 입니다 ...
... 2. 민원인의 경우 민감한 개인 정보를 모두 작성하여야 민원 신청이 가능하며 악성민원담당자의 소극행정 및 보복행정, 민원 이송 으로 인하여 민원인의 신상을 교묘하게 유출시키며 감사실에서도 단지 엄중한 요청만 하다가 반복민원종결제도를 악용 3. 현재도 이름과 내선 번호만이 공개되며 근무 시간임에도 전화를 고의적으로 받지 않는 경우가 많음. 4. 민원 담당자 ...
... 빠진다.경찰업무는단속,검거,수사,진압,체포등욕먹는 일만 모조리 다하기 때문에평소 적이 많고 비난받고 보복당한다.고생해도 누가 알아주지 않는다.수당으로 보상이라도 받아야 한다.소방은 3부제를 하고순찰을 없애고 대기하다 출동만 한다.야간 대기시간 6시간으로대폭 늘리고자기들 업무만 수행한다.화재진화,구조,구조등개인 담당업무가 구분되어 있다 ...
- 시청 순번대기표가 너무 작아 찾기 어려움. 키오스크 도입 요청- 민원인 휴게공간필요- 민원서류 간소화- 민원실 환경이 깨끗해져서 민원인 만족도 향상됨.
안녕하세요.전북특별자치도 종합민원실입니다.저희 민원실은 도민과 국민께 더욱 친절하고 질서 있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일환으로 통일성 있는 근무복을 제작 및 착용하여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이에, 아래 예시와 같이 네가지 근무복 형태 중에서 선호도를 조사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3) 단계적 도입1단계: 갱신/재발급 대상자 우선 도입2단계: 신규발급 민원인까지 확대기대효과행정 효율성 제고: 민원 창구 업무량 감소, 인건비 절감국민 편의성 증대: 24시간 여권 신청 및 수령 가능디지털 정부 이미지 강화: 선진국 수준 전자행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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