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02월 17일 시작되어 총 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2022 '사천시가 국민들께 묻습니다' "에서 출발하였습니다.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의견수렴

사천시에서 실시하는 주요사업 및 현황을 소개하고 더 나은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사천시가 국민들께 묻습니다”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습니다.
참여하신 분들의 의견은 사천시 2022년 민원행정 추진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참여하신 분 중 1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해드리니 앞으로도 사천시 행정에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지급>
010-****-7704, 010-****-0742, 010-****-6962, 010-****-1512, 010-****-1958 
   010-****-6109, 010-****-0618, 010-****-1260, 010-****-6677
 
♦ 참여자 중 등록 아이디 ddoli80님은 연락처 확인이 되지않으니
   055-831- 2253으로 4월 8일까지 연락바랍니다.

♦ 상품권 지급은 2022년 4월 6일까지 보내드리겠습니다.
 
0/1000
2023 '사천시가 국민에게 묻습니다'

사천시에서 실시하는 주요사업 및 시정현황을 소개하고 더 나은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사천시가 국민에게 묻습니다’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주제   2023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의견 수렴   □ 내용   사천시에서는 민원행정 및 제도를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국민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평소 민원업무를 보시면서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제도가 있으시면 의견을 등록해 주시기 바라며,   2023년 민원행정 추진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참여하신 분 중 10명을 선정하여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해 드리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023년 민원행정 및 제도 추진과제>    ○ 시민이 체감하는 편리한 민원서비스: 비대면 서비스 확대, 원스톱 서비스 등    ○ 모두를 배려하는 포용적 민원서비스: 취약계층,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 등    ○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 복합민원 신속처리, 민원인 권익보호 등    ○ 민원제도 개선사항 등 □ 참여기간:  2023. 3. 6. ~ 3. 31.   □ 참여대상: 국민 누구나   ※ 참여자 중 10명 선정하여 모바일 상품권 지급(채택된 제안 2만원, 그 외 1만원)  

총66명 참여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