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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06월 14일 시작되어 총 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 참여기간 : 2022-06-17~2022-06-21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기타
  • 관련지역 : 경기도>용인시
  • 그 : #전기스쿠터 #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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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각한 페미니스트 사이트에 대한 제제

어제 고(故)해병 채수근 상병의 사망 사건에 대한 특검이 통과 되었습니다. 그동안 지지부진 1년이나 끌어온 사건이 이제서야 한발 내딛었다는 생각입니다. 허나 안타깝게도 페미니스트(여성 인권 주의자)라는 분들의 행태가 도를 지나쳤다는 생각에 그냥 참고 있을 수가 없습니다. 여성 인권 신장을 위해 사회에 올바른 목소리를 내시겠다는 분들은 현재 여성 인권의 신장이 아니라 남성 인권을 끌어 내리는 것을 여성의 인권이 올라간다고 착각하시는 듯 합니다. 남성에 대해 노골적인 적대심과 혐오를 필터링 없이 거의 인격 모독에 가까운 글들을 써제껴 대고 있습니다. 워마드 WOMAD :: 물의요정이 데려간 개병대 채수근후장걸레놈 여초 커뮤니티에 1년 전에 올라온 글입니다. 말로 하기 끔찍한 수준의 혐오 글입니다. 이런 글들이 오늘에도 계속 쓰여지고 있으며 수없이 많은 댓글이 달리고, 댓글마다 잘 죽었다. 같이 휩쓸린 동료들이 같이 죽지 않고 살아왔다며 혐오 글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혹시 삭제될 것이 우려되어 해당 페이지의 스샷을 별도로 첨부합니다. 이 외에도 다음 카페 회원 수 1위의 84만 명을 보유한 여성시대 역시 페미니즘을 추구하는 여성분들의 모임입니다. 이 곳은 여성이 본인 민증 인증을 해야만 들어갈 수 있는 폐쇄적인 카페여서 남성인 제가 증거를 긁어오진 못합니다만 이 곳 역시 고(故) 채해병 뿐만 아니라, 이 번 훈련병 사망 사건에 대해서도 추모를 하거나 하는 분위기가 아닌 고인에 대한 조롱과 모독 만이 글을 이루고 있습니다. 훈련병의 중대장 역시 여성으로 페미니스트인 것이 평소 언행과 행실 등에서 밝혀진 후에는 더더욱 중대장을 무지성으로 감싸기 바쁘고 훈련병에 대한 어떠한 예우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얼마 전에 논란이 된 강형욱 훈련사에 대한 일이 여기저기 보도되었을 당시에도 폭로자가 여성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그 여성을 감쌌고 강형욱 훈련사에 대해 입에 담지 못할 막말을 쏟아냈습니다. 네이버 웍스의 관리인 기능을 이용해서 사원들의 소통 내용을 확인했을 때와 같이 '한남', '소추' 와 같은 혐오 발언을 수시로 입에 올리던 페미니스트 퇴사자를 옹호할 뿐입니다. 강형욱 훈련사의 해명 영상 이후에 다시 재 반박을 한 내용에서 해당 여성들이 주장한 내용은 모두 본인이 막말이나 욕을 들은 것이 아닌 타 훈련사에 대한 질책을 벽을 넘어 들었을 뿐이며, 문제 제기했던 부분에 대해서 재 반박 영상이라고 올렸을 뿐 실제 내용은 카더라이며 벽 넘어 들은 타인이 질책 받는 상황에 충격을 받아 퇴사하고 정신과 치료를 받는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 여사원들 역시 다음 카페 여성시대의 회원들이라는 사실이 여러 정황과 증거들을 토대로 밝혀진 상태입니다. 워마드와 여성시대의 게시물들을 보면 하나같이 남성 혐오에 빠진 어리석은 여성들이지 여성 인권 신장 운동을 하는 깨어 있는 여성들이라 할 수가 없습니다. 입에 담지도 못할 범죄에 가까운 일들이 하나 둘 까발려지면서 보도 매체 몇 곳에서 이 문제들을 다루었지만 어째서인지 공론화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의심스러운 상황입니다. 해병대 고(故) 채수근 상병의 문제가 어마어마하게 불어나 특검까지 가게 된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를 둘러싼 많은 의혹들이 특검을 통해 다뤄질 뿐 채해병의 사망 그 자체에 대한 모욕적인 언사나 사자 명예 훼손과 같은 문제들은 특검에서 다뤄지지 않을겁니다. 특검이 끝나고 난 후 여러 의혹이 해소 되고 책임자들이 처벌을 받더라도 책임자들은 채해병의 사망에 대해 반성의 기미를 보이지 않을 것이 분명하고 사과의 한마디 나오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무려 84만 명의 카페는 다시 나라를 지키기 위해 군대에 끌려가 죽임을 당한 우리 아들, 형제들을 비웃고 조롱하며 자신들의 기분 풀이에 써먹을 것이 자명합니다. 부디 원컨대 워마드와 여성시대 운영자들에 대해 엄정한 처벌과 사이트 폐쇄, 그리고 그 동안 남성 혐오에 대해 써왔던 글들의 작성자의 처벌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떨어지는 글 작성 능력 탓에 제대로 원하는 바를 다 전달하지 못할 게 틀림없습니다. 이에 비록 사이버 렉카이지만  유튜브에서 해당 문제에 대해 공론화를 위해 노력하는 채널의 영상링크를 남깁니다. https://youtu.be/RydIwvp_asU?si=QEbXXiiG6zmVZTgO https://youtu.be/vgInvBM9Ifg?si=JhziKvq9pm9rJkh_ https://youtu.be/F3PYlU-Qy5E?si=o_ICggGMm4cI03oD

총0명 참여
심각한 페미니스트 사이트에 대한 제제

어제 고(故)해병 채수근 상병의 사망 사건에 대한 특검이 통과 되었습니다. 그동안 지지부진 1년이나 끌어온 사건이 이제서야 한발 내딛었다는 생각입니다. 허나 안타깝게도 페미니스트(여성 인권 주의자)라는 분들의 행태가 도를 지나쳤다는 생각에 그냥 참고 있을 수가 없습니다. 여성 인권 신장을 위해 사회에 올바른 목소리를 내시겠다는 분들은 현재 여성 인권의 신장이 아니라 남성 인권을 끌어 내리는 것을 여성의 인권이 올라간다고 착각하시는 듯 합니다. 남성에 대해 노골적인 적대심과 혐오를 필터링 없이 거의 인격 모독에 가까운 글들을 써제껴 대고 있습니다. 워마드 WOMAD :: 물의요정이 데려간 개병대 채수근후장걸레놈 여초 커뮤니티에 1년 전에 올라온 글입니다. 말로 하기 끔찍한 수준의 혐오 글입니다. 이런 글들이 오늘에도 계속 쓰여지고 있으며 수없이 많은 댓글이 달리고, 댓글마다 잘 죽었다. 같이 휩쓸린 동료들이 같이 죽지 않고 살아왔다며 혐오 글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혹시 삭제될 것이 우려되어 해당 페이지의 스샷을 별도로 첨부합니다. 이 외에도 다음 카페 회원 수 1위의 84만 명을 보유한 여성시대 역시 페미니즘을 추구하는 여성분들의 모임입니다. 이 곳은 여성이 본인 민증 인증을 해야만 들어갈 수 있는 폐쇄적인 카페여서 남성인 제가 증거를 긁어오진 못합니다만 이 곳 역시 고(故) 채해병 뿐만 아니라, 이 번 훈련병 사망 사건에 대해서도 추모를 하거나 하는 분위기가 아닌 고인에 대한 조롱과 모독 만이 글을 이루고 있습니다. 훈련병의 중대장 역시 여성으로 페미니스트인 것이 평소 언행과 행실 등에서 밝혀진 후에는 더더욱 중대장을 무지성으로 감싸기 바쁘고 훈련병에 대한 어떠한 예우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얼마 전에 논란이 된 강형욱 훈련사에 대한 일이 여기저기 보도되었을 당시에도 폭로자가 여성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그 여성을 감쌌고 강형욱 훈련사에 대해 입에 담지 못할 막말을 쏟아냈습니다. 네이버 웍스의 관리인 기능을 이용해서 사원들의 소통 내용을 확인했을 때와 같이 '한남', '소추' 와 같은 혐오 발언을 수시로 입에 올리던 페미니스트 퇴사자를 옹호할 뿐입니다. 강형욱 훈련사의 해명 영상 이후에 다시 재 반박을 한 내용에서 해당 여성들이 주장한 내용은 모두 본인이 막말이나 욕을 들은 것이 아닌 타 훈련사에 대한 질책을 벽을 넘어 들었을 뿐이며, 문제 제기했던 부분에 대해서 재 반박 영상이라고 올렸을 뿐 실제 내용은 카더라이며 벽 넘어 들은 타인이 질책 받는 상황에 충격을 받아 퇴사하고 정신과 치료를 받는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 여사원들 역시 다음 카페 여성시대의 회원들이라는 사실이 여러 정황과 증거들을 토대로 밝혀진 상태입니다. 워마드와 여성시대의 게시물들을 보면 하나같이 남성 혐오에 빠진 어리석은 여성들이지 여성 인권 신장 운동을 하는 깨어 있는 여성들이라 할 수가 없습니다. 입에 담지도 못할 범죄에 가까운 일들이 하나 둘 까발려지면서 보도 매체 몇 곳에서 이 문제들을 다루었지만 어째서인지 공론화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의심스러운 상황입니다. 해병대 고(故) 채수근 상병의 문제가 어마어마하게 불어나 특검까지 가게 된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를 둘러싼 많은 의혹들이 특검을 통해 다뤄질 뿐 채해병의 사망 그 자체에 대한 모욕적인 언사나 사자 명예 훼손과 같은 문제들은 특검에서 다뤄지지 않을겁니다. 특검이 끝나고 난 후 여러 의혹이 해소 되고 책임자들이 처벌을 받더라도 책임자들은 채해병의 사망에 대해 반성의 기미를 보이지 않을 것이 분명하고 사과의 한마디 나오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무려 84만 명의 카페는 다시 나라를 지키기 위해 군대에 끌려가 죽임을 당한 우리 아들, 형제들을 비웃고 조롱하며 자신들의 기분 풀이에 써먹을 것이 자명합니다. 부디 원컨대 워마드와 여성시대 운영자들에 대해 엄정한 처벌과 사이트 폐쇄, 그리고 그 동안 남성 혐오에 대해 써왔던 글들의 작성자의 처벌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떨어지는 글 작성 능력 탓에 제대로 원하는 바를 다 전달하지 못할 게 틀림없습니다. 이에 비록 사이버 렉카이지만  유튜브에서 해당 문제에 대해 공론화를 위해 노력하는 채널의 영상링크를 남깁니다. https://youtu.be/RydIwvp_asU?si=QEbXXiiG6zmVZTgO https://youtu.be/vgInvBM9Ifg?si=JhziKvq9pm9rJkh_ https://youtu.be/F3PYlU-Qy5E?si=o_ICggGMm4cI03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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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륜자동차 (원동기) 도로교통법 완전 개정 시급

2005년 눈이 소복히 내리전 종각 .. 버스 막차가 끊기고 지하철 마저 다니지 않아 택시를 이용할려고 하였지만 2시간 내내 태워주지 않는 ... 그래서 집까지 걸어갔던 (4시간) 기억으로 그때부터 스쿠터를 이용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이륜차를 운전하면서 굉장히 많은 차별과 멸시를 받아왔습니다 그런데 운전을 해보면 자동차와 이륜차는 완전히 다른 운전 방식인데 자동타 면허를 취득하면 원동기 면허가 면제인 이유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하나 : 이륜차동차는 특수 자동차 면허 이므로 자동차 면허 취득시 원동기 면허 면제제도 페지 요청 ------------------------------------------------ 이륜차는  자전거, 전동퀵보드 (전기자전거)도 있습니다 30km 미만으로 주행하는 차량이지만  도로교통법 교육없이 그냥 방치하듯이 타고 다니는데 마치 옛날 50cc 원동기도 면허 없어도 타도 된다는 어르신의 말이 떠오르더군요 둘 : 이륜차 면허  1종(전기종) 2종 (125cc 이하)  3종 (자전거, 전기자전거, 전동퀵보드) 면허증 개편안 --------------------------------------------------- 이륜차 주행 안전교육을  유투브를 통한 일본 자전거 교육을 보고 배웠습니다  외국에서의 교육자료를 보고 배웠습니다. 이륜차 주행 안전교육 한국은 없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p7vE5BkQvQ 셋 : 이런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영업용 배달 바이크가 많습니다 자동차는 영업용을 하기위해서는 따로 교육을 받거나  대형면허를 취득했다고 해서 자동으로 버스운전이나 화물운전을 할수 없듯이 이륜차 배달 및 배송업무로 따로 면허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륜차 사고를 막기위해서... ------------------------------------------------------------------ 자동차 전용도로... 만약 통행을 수락한다면 저는 이용률이 큰 차이가 없겠지만  인종차별급의 차별을 받고있다는 느낌이 드는건 사실 40년간 묵혀두었던 이륜차동차 법을 완전 개정해서  맨 마지막으로 고민해야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총0명 참여
이륜자동차 (원동기) 도로교통법 완전 개정 시급

2005년 눈이 소복히 내리전 종각 .. 버스 막차가 끊기고 지하철 마저 다니지 않아 택시를 이용할려고 하였지만 2시간 내내 태워주지 않는 ... 그래서 집까지 걸어갔던 (4시간) 기억으로 그때부터 스쿠터를 이용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이륜차를 운전하면서 굉장히 많은 차별과 멸시를 받아왔습니다 그런데 운전을 해보면 자동차와 이륜차는 완전히 다른 운전 방식인데 자동타 면허를 취득하면 원동기 면허가 면제인 이유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하나 : 이륜차동차는 특수 자동차 면허 이므로 자동차 면허 취득시 원동기 면허 면제제도 페지 요청 ------------------------------------------------ 이륜차는  자전거, 전동퀵보드 (전기자전거)도 있습니다 30km 미만으로 주행하는 차량이지만  도로교통법 교육없이 그냥 방치하듯이 타고 다니는데 마치 옛날 50cc 원동기도 면허 없어도 타도 된다는 어르신의 말이 떠오르더군요 둘 : 이륜차 면허  1종(전기종) 2종 (125cc 이하)  3종 (자전거, 전기자전거, 전동퀵보드) 면허증 개편안 --------------------------------------------------- 이륜차 주행 안전교육을  유투브를 통한 일본 자전거 교육을 보고 배웠습니다  외국에서의 교육자료를 보고 배웠습니다. 이륜차 주행 안전교육 한국은 없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p7vE5BkQvQ 셋 : 이런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영업용 배달 바이크가 많습니다 자동차는 영업용을 하기위해서는 따로 교육을 받거나  대형면허를 취득했다고 해서 자동으로 버스운전이나 화물운전을 할수 없듯이 이륜차 배달 및 배송업무로 따로 면허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륜차 사고를 막기위해서... ------------------------------------------------------------------ 자동차 전용도로... 만약 통행을 수락한다면 저는 이용률이 큰 차이가 없겠지만  인종차별급의 차별을 받고있다는 느낌이 드는건 사실 40년간 묵혀두었던 이륜차동차 법을 완전 개정해서  맨 마지막으로 고민해야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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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모빌리티 서비스 확산에 따른 대중교통 환승 제도

마이크로 모빌리티 서비스 확산에 따른 대중교통 환승 제도 [현황 및 문제점] 지난 100년 동안 지구의 평균 기온은 산업화 이전 대비 약 1.1℃ 상승하였다. 과거 빙하기에서 간빙기로 변화되는 약 1만 년 동안 기온이 약 4-5℃ 상승한 것에 비하면 약 20-25배 빠른 것이다. 너무나 빠르게 지구 온난화가 일어나고 있고 이에 우리는 기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를 앞장서서 생각해야 한다. 국내 마이크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동 킥보드, 전동 자전거 등) 어플은 Lime, 킥고잉, 씽씽, 스윙, 지쿠터, 일레클 등 20가지가 넘는다. 연료 가격 상승과 개인 차량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 모빌리티는 전기를 동력으로 사용하는 만큼 탄소 배출이 적어 친환경적인 교통수단이라는 점도 한몫한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아직 대중교통 시스템(지하철, 버스 등)과 마이크로 모빌리티를 유기적으로 결합하지 못하고 있는 문제가 있다.   [개선방안] 대중교통 시스템(지하철, 버스 등)과 마이크로 모빌리티를 유기적으로 결합할 수 있는 공유 플랫폼을 만들어야 한다. 조사한 바로는 현재 티머니 ‘GO’에서 대중교통에서 따릉이(서울특별시 공공자전거 서비스), 씽씽(지역단위 전기스쿠터), 고속/시외버스로의 환승이 가능해 환승 시 리워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한다. 그러나 대중교통 이용은 서울버스, 서울마을버스, 수도권지하철에 한하며 대중교통의 출/도착지 중 한 곳은 서울지역이어야 한다는 점에서 제한적이다. 서울 지역에 한정된 서비스 범위가 아닌 전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 필요하다. 가장 큰 핵심은 교통수단간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한 환승으로 편의성과 효율성을 더하는 것이다.   [기대효과] 마이크로 모빌리티는 ‘퍼스트 마일(집을 나선 이후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기까지의 이동 수단)’과 ‘라스트 마일(대중교통 시스템에서부터 목적지까지의 이동 수단)’의 공백을 채워 줄 수 있는 열쇠가 될 것이란 기대감이 크다. 예를 들어 집을 나서 전동 킥보드로 전철역까지 이동한 뒤 전철을 타고 장거리 이동하는 식이다. 교통수단을 이용하기는 너무 가까우나 걷기에는 너무 먼 거리를 이동하는 데 편리하다는 것과, 장애인 등의 이동 취약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교통 복지에도 활용하고 증진할 수 있다는 것에서 심각한 기후 위기를 막기 위한 실현 가능성이 가장 높은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 우리나라의 교통 시스템의 환승 제도의 범위를 더 넓혀 유기적으로 이용함으로써는 점에서 비용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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