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우리 사무소는 관할 구역 국도 및 시설물 관리 등 업무를 수행하며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이에 따라 발생하는 민원을 관리함에 있어서민원행정 제도 및 서비스 개선해 나가고자 합니다.우리 사무소의 민원서비스와 관련되 불만 사항 등 의견을 남겨주시면민원행정 제도 및 서비스 개선 시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 수립
여러분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경상남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계획을 수립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이 주신 의견을 수렴하여,향후 키오스크에 카톡대기현황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며,민원실 친절안내도우미를 배치하고 친절교육 및 업무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소중한 의견 주신 시민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의견 조사 결과민원 예약제, 대기상황(혼잡도) 안내 등의 의견이 제시되었습니다.관련 부서에서 검토 후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 포항시 민원행정 및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민 의견 수렴이 완료되었습니다.국민생각함 외에도 제출해주신 의견들은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수립에 참조하였습니다.감사합니다.
남은시간 60초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