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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8월 09일 시작되어 총 3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4년 국립종자원 보급종 콜센터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발전 방향)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님의 의견정리2024.09.19
국립종자원의 보급종 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 결과와 고객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종자 신청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하여 온라인 신청 시스템을 더욱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또한, 콜센터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범위를 확대를 검토하겠습니다. 종자에 대한 자세한 설명, 품질 보증 정보, 재배 방법 등 농업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더 많이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국립종자원에서는 농업인의 종자신청 편의를 위하여 보급종 콜센터(1533-8482)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 및 이용 편의 개선을 위하여
2024년 보급종 콜센터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 바 있습니다. 

대부분 응답자분들이 콜센터 이용에 만족을 하셨지만, 
종자 신청의 편의성 향상, 더 많은 정보 제공 등 요구사항이 있었습니다. 
 
고객 만족도를 향상 시키기 위하여 우리가 할 수 있는 발전된 방향의 아이디어는 무엇이 있을까요
그리고 어느정도까지의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이 맞을까요 
 
 
  • 참여기간 : 2024-09-02~2024-09-16
  • 관련주제 : 농림·해양·산림>농업·농촌
  • 그 : #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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