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9월 03일 시작되어 총 36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민원 응대 매뉴얼 영상에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이 들어가면 좋을까요?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산림청님의 의견정리2024.09.13
중부지방산림청의 민원 응대 매뉴얼 영상 제작과 관련하여 주제 선정을 위한 의견을 받아 본 결과
민원별 대응 방법과 법률 정보, 공무원의 실제 응대 경험과 모범사례를 포함한다면 민원 업무를 담당하는
신규 공무원을 비롯한 공무원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또한, 악성 민원 대응, 유형별 대응 전략, 특이 민원인의 공감 능력 향상 등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민원 응대
방법을 제시하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중부지방산림청에서 민원 응대 방법에 관한 영상 제작 주제 선정을 위해 투표를 진행한 결과
아래와 같이 주제를 선정하였습니다.

 1.  전화응대 → 반복전화 및 장시간 통화
 2.  대면응대 → 폭언, 욕설

이와 관련하여 특이 민원인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사항이 있을까요?
어떤 내용이 동영상에 들어가면 좋을지 여러분들의 생각을 의견으로 남겨주세요!
  • 참여기간 : 2024-09-09~2024-09-12
  • 관련주제 : 농림·해양·산림>산림·산촌
  • 그 : #산림청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