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여권접수, 교부 등의 여권업무를 위해 우리시 종합민원실에 방문하는임산부 및 영유아 동반 민원인을 우선 배려, 편리하게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도록"임산부 및 영유아 동반 민원인 여권업무 우선처리 서비스" 내용을 국민생각함 안건으로 제시하였습니다.2025. 2월 임산부 영유아 우선창구를 개설하고별도 번호표 발급이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였습니다.이에 안건을 ...
... 2024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등급인 ‘가’등급 평가를 ... 만들어낸 귀한 성과입니다.이에 더욱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시민 여러분께 제공하기 위하여 의견을 공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1. 주 제 : 2025년 광주광역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의견수렴2. 참여기간 : `25. 2. 18.(화) ~ 2. 28.(금)3. 참여방법 : 국민생각함 댓글 ...
김제시는 시민 여러분께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종합민원실 대기공간 개선을 검토하고 있습니다.민원실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대기 시간을 ... 시민 여러분께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종합민원실 대기공간 개선을 ...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더 나은 김제시 민원서비스를 만듭니다. 감사합니다! ...
... 총 53대의 무인민원발급기에서 123종의 민원서류를 발급하고 있습니다.보다 더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양시 무인민원발급기 운영과 관련한 시민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합니다.관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시 느꼈던 불편했던 점, 좋았던 점, 개선할 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겨주시면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
충주시 민원서비스의 친절도 향상을 위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우리시는 매년 친절공무원(부서)를 아래의 항목에 대해 평가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1. 기본예절2. 고객만족도3. 사무실 분위기4. 사무실 환경5. 전화응대태도충주시의 친절도 향상을 위하여 위의 항목 외에도 추가했으면 하는 평가항목 등 다양한 의견을 주시면 친절공무원(부서)선정에 적극 ...
... 편안한 공간(매트, 장난감, 그림책)⑤ (도민접견실 1, 스마트민원실 병행) 화상회의 가능 장비, 탁자, 의자⑥ (도민접견실 2) ... 돋보기, 인주, 필기구위 사항 외에도 원하시는 편의시설이나 민원서비스를 제안해 주시면, 최대한 준비하여방문하신 도민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민원서비스 공간을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 025. 제천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안녕하십니까?우리 교육지원청에서는 수요자 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하여매년 제천교육지원청을 방문(이용)하신 민원인을 대상으로민원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설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우리 교육지원청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셨던 점들을 설문을 통하여 답해주신다면향후 제천교육지원청이 ...
남은시간 60초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