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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05년 11월 03일 시작되어 총 185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건설교통부는 자동차 정비업소 이용과 관련하여 여론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어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정비공장
- 1,2급 정비업소 또는 종합,소형정비업소를 말하는 것으로
- 수리, 판금(펴는 작업), 도색(색칠하는 작업)을 하는 등의 작업을 하는 대규모의 정비업소
○ 부분정비업소
- 일명 소비자에게 카센터로 알려져 있으며
- 수리, 단순 부품교환 등의 작업을 하는 소규모의 정비업소
ex. 그린서비스, Q-서비스, LG화재, 스피드메이트, 오토오아시스 등 (단, 타이어전문수리점 제외)
○ 정비업소라 함은 정비공장 및 부분정비업소 모두를 포함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1581명 입니다. 결과보기
  • 1[필수] 귀하는 정비공장과 부분정비업소 중 어디를 주로 이용하십니까?
  • 2[필수] 귀하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정비업소를 방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3[필수] 귀하는 댁 근처(도보 10분 또는 700m이내)에 있는 정비업소로 인해 소음, 통행, 미관 등 불편을 겪으신 적이 있으십니까?
  • 4[필수] 댁 근처에 정비업소가 있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5[필수] 귀하는 자동차 점검,정비시 정비업소에서는 소비자에게 견적서, 정비내역서 등을 교부해야하는 사실을 알고계십니까?
  • 6[필수] 차령 5년미만 또는 주행거리 10만㎞ 이내의 자동차인 경우 정비 잘못으로 일정기간내에 고장이 발생하면 무상점검,정비을 해준다는 설명을 정비업소에서 들은 적이 있으십니까?
  • 7[필수] 귀하는 정비업소에서 제공하는 점검,정비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
  • 8[필수] 불만족하다면 이유는 무엇입니까? (복수응답가능, 최대3개선택가능)
  • 참여기간 : 2005-11-03~2005-11-10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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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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