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3년 10월 23일 시작되어 총 6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ㅇ 고객만족센터 방문 고객 만족도 향상 방안



 - 고객만족센터 접근성 향상


 - 창구 환경 개선 방안


 


ㅇ 고객 대표번호 이용 고객 응대율 제고 방안


 


 - 콜센터 직원의 친절도


 - 접근 경로 단축 방안


 - 응대 시간 향상 방안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3명 입니다. 결과보기
  • 1[필수] 고객만족센터 접근성은?
  • 2[필수] 창구 환경 개선 방안이 있다면?
  • 3[필수] 콜센터 직원의 친절도는?
  • 참여기간 : 2013-10-23~2013-10-24
  • 관련주제 : 지역개발>기타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