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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4년 06월 03일 시작되어 총 3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충북교육에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성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본 설문조사는 충청북도교육청 산하 각 기관(학교)의 민원 처리과정에 대한 여론을 수집하여 민원행정제도 및 운영 개선에 반영하고, 행정서비스의 질을 높이고자 본 설문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고견은 순수 통계자료로만 활용되오니 평소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느끼신 점을 성심껏 작성하여 주시면, 민원행정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32명 입니다. 결과보기
  • 1[필수] 선생님의 성별은?
  • 2[필수] 선생님의 연령은?
  • 3[필수] 선생님께서 자주찾는 민원내용은?
  • 4[필수] 민원실 및 민원창구의 위치, 접근성, 안내표지판 활용 등 이용이 편리했다.
  • 5[필수] 민원실 및 민원창구 방문 시 안내표지, 필기도구, 대기석, 주차시설, 환경 등 물품 및 시설 이용이 편리했다.
  • 6[필수] 민원실 및 민원창구의 민원인 대기실 등 주변 환경은 쾌적했다.
  • 7[필수] 담당 공무원은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고 정중하게 응대하였다.
  • 8[필수] 담당 공무원은 민원처리 과정에 대한 정보제공 및 안내를 충분히 하였다.
  • 9[필수] 담당 공무원은 불필요하게 행정기관 방문을 요구 또는 요청하지 않았다.
  • 10[필수] 담당 공무원은 불필요한 구비서류 제출을 요구 또는 요청하지 않았다.
  • 11[필수] 담당 공무원은 신청한 민원 업무를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였다.
  • 12[필수] 담당 공무원은 신청한 민원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 13[필수] 담당 공무원은 민원업무를 공무원 편의가 아닌 공정한 기준으로 처리하였다.
  • 14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 15 칭찬하고 싶은 공무원이 있으면 성명과 그 사례를 말씀해 주십시오.
  • 참여기간 : 2014-06-10~2014-06-24
  • 관련주제 : 교육>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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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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