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4년 10월 29일 시작되어 총 37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기상청은 온라인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기상 자료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응답해 주시는 모든 내용은 통계적인 목적으로만 집계되어 사용되며, 응답 내용이 공개되거나, 응답자의 신원이 알려지는 일은 전혀 없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주셔서, 본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을 추첨하여 경품을 드리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37명 입니다. 결과보기
  • 1[필수] SQ1. 귀하 또는 가족 중에 여론조사기관, 광고회사, 그리고 기상청에 근무하는 분이 계십니까?
  • 2[필수] SQ2. 성별
  • 3[필수] SQ3. 연령
  • 4[필수] SQ4.귀하가 기상 자료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분야는 다음 중 무엇입니까?
  • 5[필수] SQ5.귀하의 직업은 다음 중 무엇입니까?
  • 6[필수] SQ6.거주지역
  • 7[필수] 1.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법이 편리하다
  • 8[필수] 2. 전자민원 신청 방법과 절차에 대한 안내가 잘 되어 있다
  • 9[필수] 3. 서비스 수수료의 결제 수단이 다양하고 편리하다
  • 10[필수] 4. 위와 같은 사항들을 종합해 보았을 때, 귀하께서는 전자민원 서비스의 편리성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매우 만족’ 5점, ‘매우 불만족’ 1점 가운데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필수] 5. 그렇다면, 편리성과 관련한 질문 중에서 어느 항목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12[필수] 6. 신청-결제-발급 단계별, 단계간 진행 속도가 빠르다
  • 13[필수] 7.민원 신청 결과물 수령(출력)이 원활하다
  • 14[필수] 8.이용문의를 위한 민원실 전화 연결시, 답변이 신속하다
  • 15[필수] 9. 위와 같은 사항들을 종합해 보았을 때, 귀하께서는 전자민원 서비스의 신속성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매우 만족’ 5점, ‘매우 불만족’ 1점 가운데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 16[필수] 10.그렇다면, 신속성과 관련한 질문 중에서 어느 항목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17[필수] 11.자료 이용 목적에 적합한 자료가 제공된다
  • 18[필수] 12.제공받은 자료의 내용은 활용하기에 유용하다
  • 19[필수] 13.제공받은 자료의 형식(파일, 문서 등)은 활용하기에 유용하다
  • 20[필수] 14. 위와 같은 사항들을 종합해 보았을 때, 귀하께서는 전자민원을 통해 받은 기상 자료의 자료 적합성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매우 만족’ 5점, ‘매우 불만족’ 1점 가운데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 21[필수] 15. 그렇다면, 자료 적합성과 관련한 질문 중에서 어느 항목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22[필수] 16.홈페이지의 디자인, 메뉴 위치 등 전반적인 구성이 적절하다
  • 23[필수] 17.(개인정보, 자료 관리, 문서 인증 등) 보안 체계가 철저하다
  • 24[필수] 18.웹페이지 사용시 오류 발생이 적다
  • 25[필수] 19. 위와 같은 사항들을 종합해 보았을 때, 귀하께서는 전자민원 홈페이지의 기능성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매우 만족’ 5점, ‘매우 불만족’ 1점 가운데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 26[필수] 20. 그렇다면, 기능성과 관련한 질문 중에서 어느 항목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27[필수] 21. 지금까지 평가해 주신 편리성, 신속성, 자료적합성, 기능성 모든 측면을 고려해 볼 때, 전자민원 서비스에 대해 전체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매우 만족’ 5점, ‘매우 불만족’ 1점 가운데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 28[필수] 22. 지금까지 평가된 차원들인 편리성, 신속성, 자료적합성, 기능성 중 가장 중요한 차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가장 중요한 한 가지만 말씀해 주십시오.
  • 29[필수] 23. 귀하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까? (복수응답)
  • 30[필수] 24. 귀하께서는 본 서비스를 얼마나 자주 이용하셨습니까?
  • 31[필수] 25. 전화 등의 일반민원을 이용하지 않고 전자민원 방식으로 서비스를 신청하신 가장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32[필수] 26. 앞으로도 전화 등의 일반민원 방식보다 온라인을 통한 전자민원 방식의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실 생각이 있습니까? ‘매우 있다’ 5점, ‘전혀 없다’ 1점 가운데 평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33[필수] 27. 전자민원 서비스와 관련하여 건의하고 싶은 사항을 자유롭게 말씀해 주세요
  • 34[필수] 연락처
  • 참여기간 : 2014-10-29~2014-11-04
  • 관련주제 : 교육>기타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