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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08월 06일 시작되어 총 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병원의 잘못된 서비스를 받았을 때 관할 감독기관인 보건소나 보건복지부도 나서지 않을때 민원인의 해결방안
병원과 개인이 마찰이 생겼을때 이를 중재해주고 병원을 관리감독해야할 병원이 일을 제대로 하지 않고

이나라 민원을 제기한 민원인은 도대체 누구를 믿고 병원을 상대해야 하는지 모르겠고

민원인의 고통은 너무도 크고 관할부서나 행정기관하나 나서주지 않는 상황에

병원의 부당한 업무처리로 불편을 겪은 민원인에 대한 구제절차 마련과

행정기관이 발벗고나서 국민을 도와줄 의무가 있도록 법안마련과 제도마련이 시급하고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0명 입니다. 결과보기
  • 1[필수] 병원과 행정기관의 부당한업무 처리를 겪어본적이 있는가
  • 2[필수] 병원측의 진심어린 사과를 받아본적이 있는가
  • 3[필수] 관할 행정기관은 발벗고 나서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도움을 주었는가
  • 참여기간 : 2015-08-17~2015-08-31
  • 관련주제 : 보건·사회복지>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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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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