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08년부터 매주 수요일에 실시했던 주민생활한마당 서비스는 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했었으나 2014. 7. 2.부터 일부 변경
하여 복지서비스 대상자를 거동이 불편하거나 독거노인 등 소외되기 쉬운 일반 주민에게까지 확대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2. 이번『희망복지 기동서비스단』운영에 따른 의견수렴은 정부3.0 평가대비 국민신문고와 연계한 좀 더 나은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군민이 참여
한『희망복지 기동서비스단』운영에 따른 의견을 듣고, 개선방안을 찾고자 하니 설문조사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지기간 : 2015. 9.22. ~ 9.28.(홈페이지 및 공문 통보)
○ 설문조사 : 2015. 9.29. ~ 10. 5.(7일간)
○ 설문방법 : 읍면 설문서 배부 및 홈페이지 전자설문
○ 설문대상 : 곡성군민
○ 담당부서 : 복지실 희망복지팀
○ 문의사항 : 061-360-8405 / fax 360-8582
※『2015 희망복지 기동서비스단』서비스 항목
①이동목욕 ②이동청소 ③이동빨래방 ④사례관리(취약계층상담) ⑤농기계수리 ⑥전기점검 및 수리 ⑦한방진료 ⑧시설물안전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