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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6년 04월 12일 시작되어 총 29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부산교육발전에 보여 주신 관심과 애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본 설문지는 부산광역시 교육 격차에 대한 실태 파악 및 지원․개선을 위한 기초 자료를 얻기 위한 것입니다.
본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통계처리를 위한 기초자료로만 사용하며 응답 내용에 대해서는 철저한 비밀보장을 약속드립니다.
바쁘시겠지만 잠시 시간을 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서부산권 : 사하, 강서, 서, 북, 사상, 영도, 중구
동부산권 : 금정, 동래, 연제, 남, 동, 진, 해운대, 수영구, 기장군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290명 입니다. 결과보기
  • 1[필수] 귀하의 연령은?
  • 2[필수] 귀하의 성별은?
  • 3[필수] 귀하가 거주하는 지역은?
  • 4[필수] 귀하의 소속은?
  • 5[필수] 거주 지역 내 학교 간 교육격차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 6[필수] 학교 간 교육격차의 주요원인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7[필수] 서부산권과 동부산권 지역 간 교육격차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 8[필수] 지역 간 교육격차의 주요원인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9[필수] 지방자치단체(시·군·구)와 교육청 간 협력체계 구축이 어느 정도로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10[필수] 지방자치단체(시·군·구)와 교육청 간에 협력 수준은 어떠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11[필수] 지방자치단체(시·군·구)와 교육청 간 협력체계 구축과 관련한 향후과제는 무엇이라고 생각 하십니까?
  • 12 그 외 교육균형발전을 위한 제안이나 부산 교육발전을 위한 고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 13[필수] 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해 '학생의 타고난 능력(지능 등)' 은 얼마나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십니까?
  • 14[필수] 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해 '학교장의 관심도 및 리더십'은 얼마나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십니까?
  • 15[필수] 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해 '교사의 열정 및 수업 방법(자질)' 은 얼마나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십니까?
  • 16[필수] 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해 '학생 가정의 경제적 여건(사교육)' 은 얼마나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십니까?
  • 17[필수] 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해 '강당, 도서관 등 좋은 학교 시설' 은 얼마나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십니까?
  • 18[필수] 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해 '방과후 학교(교과 보충) 및 학생복지 지원' 은 얼마나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십니까?
  • 19[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1:부산혁신학교 도입·운영)
  • 20[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2:공교육 만족 프로젝트 운영)
  • 21[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3:학력증진을 위한 지원 강화)
  • 22[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4:기초학력의 체계적 관리 강화)
  • 23[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5:일반고 과학심화특강 운영)
  • 24[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6:경영능력 우수 교장 전입 추천제 운영)
  • 25[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7부산자동차고(마이스터고) 육성 지원)
  • 26[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8:공립유치원 신·증설 확대)
  • 27[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9:교육력 제고를 위한 교육환경 기반 조성)
  • 28[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10:학교문화예술교육 활성화)
  • 29[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11:장애학생 행복교육 실현을 위한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 내실화)
  • 30[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12:희망100세 평생학습관 내실화)
  • 31[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13:공공도서관의 지식정보 취약계층 도서관 서비스 제공)
  • 32[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14:학교 시설을 이용한 평생교육)
  • 33[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15:대안교육지원센터 운영)
  • 34[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16:학생 맞춤형 진로설계를 지원하는 진로교육)
  • 35[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17:다문화, 탈북학생 지원)
  • 36[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18:지역연합방과후학교 운영)
  • 37[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19:특성화고 취업 기능 인재 육성)
  • 38[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22:교육취약계층 지원 사업)
  • 39[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20:특성화고 학생 인성 및 전문기술인 자질 함양)
  • 40[필수] 다음은 2016년에 추진하는 <교육균형발전계획 22개 과제>입니다. 이 과제들이 교육격차를 해소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과제21:학생상담활동 강화)
  • 41[필수] 「교육경쟁력 강화 영역」에서 구체적으로 각 항목별 양자 간 협력 수준은 어떠한 편입니까?[항목1:우수인재 육성 및 유치(인프라 구축, 제반 노력, 여건 조성, 제도 정비 등)]
  • 42[필수] 「교육경쟁력 강화 영역」에서 구체적으로 각 항목별 양자 간 협력 수준은 어떠한 편입니까?[항목2:교육기관,시설 육성 및 유치(인프라 구축, 제반 노력, 여건 조성, 제도 정비 등)]
  • 43[필수] 「교육경쟁력 강화 영역」에서 구체적으로 각 항목별 양자 간 협력 수준은 어떠한 편입니까?[항목3:교육 주체(이해관계자) 간 파트너십 구축]
  • 44[필수] 「교육격차 해소 영역」에서 구체적으로 각 항목별 양자 간 협력 수준은 어떠한 편입니까?(영역1:지역간 계층간 교육 격차 완화)
  • 45[필수] 「교육격차 해소 영역」에서 구체적으로 각 항목별 양자 간 협력 수준은 어떠한 편입니까?(영역2:교육 인프라 및 학교 시설의 균등 배치)
  • 46[필수] 「교육격차 해소 영역」에서 구체적으로 각 항목별 양자 간 협력 수준은 어떠한 편입니까?(영역3:교육 프로그램 개설 및 제공)
  • 47[필수] 「학교-지역사회 연계 강화 영역」에서 구체적으로 각 항목별 양자 간 협력 수준은 어떠한 편입니까?(영역1:학교복합시설 건립을 통한 지역커뮤니티 활성화)
  • 48[필수] 「학교-지역사회 연계 강화 영역」에서 구체적으로 각 항목별 양자 간 협력 수준은 어떠한 편입니까?(영역2:공공도서관 설립·운영을 통한 문화공간 조성)
  • 49[필수] 「학교-지역사회 연계 강화 영역」에서 구체적으로 각 항목별 양자 간 협력 수준은 어떠한 편입니까?(영역3:평생교육 활성화를 통한 지역공동체 구축)
  • 참여기간 : 2016-04-19~2016-04-29
  • 관련주제 : 교육>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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