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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6년 04월 26일 시작되어 총 66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고객서비스 피드백은 누구나, 언제든, 쉽게 고객만족도와 함께 불만족, 개선사항을 제시해 주시면 수시로 특허행정에 반영하기 위한 상시 고객만족도 조사입니다.
11개 서비스분야에 대한 분야별 전반적 만족도(1점은 매우불만, 10점은 매우만족)와 함께 불만족 사유, 개선사항 등을 알려주시면(구체적으로) 적극 검토하여 특허행정에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 11개 서비스분야 : 심사, 심판, 출원, 등록, 국제출원, 심판방식, 전자출원, 홈페이지, 고객지원실, 서울사무소, 특허고객 상담센터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65명 입니다. 결과보기
  • 1 특허, 실용신안 심사분야
  • 2 디자인 심사분야
  • 3 상표 심사분야
  • 4 심판분야
  • 5 출원절차 분야(특허, 실용신안, 상표, 디자인 출원에 관한 위임장, 수수료 납부 등 형식적 요건이 적법하게 구비되었는지에 대한 검토절차로서 특허등록 등을 판단하는 실체심사는 제외)
  • 6 특허청 홈페이지 분야
  • 7 국제출원 분야(PCT, 마드리드, 헤이그 국제출원에 관한 출원서 접수, 수수료 납부, 위임장 등 형식적 요건이 적법하게 구비되었는지에 대한 검토절차로서 특허등록 등을 판단하는 실체심사는 제외)
  • 8 등록절차 분야(출원이후 산업재산권을 확보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로서 권리의 형성, 변동, 소멸에 관한 절차)
  • 9 심판방식 분야(심판청구서, 수수료 납부, 행위능력, 대리권 등 형식적 요건에 관한 검토절차로서, 등록여부를 판단하는 실체심판은 제외)
  • 10 전자출원서비스 분야
  • 11[필수] 특허청 서비스에 불만족하신 이유나 개선할 사항을 알려주시면 특허행정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구체적으로)
  • 12 특허고객 상담센터 분야
  • 13 고객지원실 분야
  • 14 서울사무소 분야
  • 참여기간 : 2016-04-27~2016-06-30
  • 관련주제 : 지역개발>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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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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