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7월 01일 시작되어 총 9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4년 보은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조사는 2024년도 보은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운영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질적으로 향상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매우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것입니다.

평소 보은교육지원청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느끼신 점에 대해 설문에 응해주시면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1. 조사대상: 보은교육지원청 각 과 및 센터를 방문(이용)한 민원인, 학부모, 교직원 등
2. 조사기간: 2024. 7. 2.(화) ~ 2024. 7. 15.(월)
3. 참여방법: 서면 설문조사 및 온라인 설문조사 병행 실시
 
설문조사는 하단 '설문조사에 참여하기'를 눌러 참여 가능하십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eart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현재 참여인원은 6명 입니다.
  • 질문1. [필수] 귀하의 성별은?
  • 질문2. [필수] 귀하의 연령은?
  • 질문3. [필수] [접근용이성] 청에 방문하거나 전화했을 때, 담당 직원과의 상담이나 통화가 원활하게 이루어졌습니까?
  • 질문4. [필수] [절차안내] 담당 직원은 민원 신청 방법 및 처리 절차에 대해 알기 쉽게 안내하였습니까?
  • 질문5. [필수] [신속성] 신청하신 민원이 지체없이 처리되었습니까?
  • 질문6. [필수] [정확성] 신청하신 민원을 담당직원이 정확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질문7. [필수] [친절성] 담당 직원의 응대 태도(인사, 공감, 친절 등)에 대해 만족하였습니까?
  • 질문8. [필수] [청렴성] 담당 공무원이 금품 및 향응 제공을 요구하지 않고 민원을 처리하였습니까?
  • 질문9. [필수] [정보제공] 민원 구역 및 홈페이지의 민원편람 및 안내 책자 등 정보 제공에 만족하였습니까?
  • 질문10. [필수] [편의성] 민원인 대기 공간, 주차시설, 편의물품 등 시설 이용이 편리했습니까?
  • 질문11. [필수] [쾌적성] 민원인 대기 공간 및 사무실은 깨끗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었습니까?
  • 질문12. [필수] [전반적만족도] 민원 처리 전반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질문13. 보은교육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타의견 및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재해주십시오.
  • 질문14. 만족 또는 불만족을 느끼게 된 상세사유
  • 질문15. 민원인을 위한 서비스 / 편의용품 / 환경 개선 등 제안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