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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서비스를 향상시키고자 민원실을 방문한 군민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여러분의 의견은 우리군민의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들고 민원서비스를 개선하기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기 간 : 2025. 3. 10 ~ 3. 21.(2주간)❍ 참여대상 : 산청군민 누구나❍ 참여방법 : 국민생각함(국민신문고) 설문 활용❍ 설문내용 : ...
안녕하세요~ 안동시청입니다.2025년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위해 여러분의 의견을 듣습니다.여러분이 만일 안동시청(읍면동 포함)을 방문하신다면 가장 와닿는 민원서비스는 무엇입니까?보기에 투표해주시면 민원실 운영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투표부탁드립니다~
... 결국 하나의 공직자에게는 평생트라우마로 발전될 소지도 있다.우선 이를 근절하기는 어렵겠지만 사전에 녹음이 된다는 내용을전화 음성이 전제가 되어 들려 준다면비 인격적 언어 폭력은 조금이나마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 해 본다.그리고 법과 원칙을 넘어선 요구를 해 오는 경우도 간혹 있을 수 있다. 이 또한 사전에 방지의 효과도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위법한 ...
음성군 민원실 민원 통화 전체 녹음(자동녹음)에 대한 찬반 의견 수렴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국민생각함과 대면 설문의 결과를 바탕으로안전한 근무환경 조성 및 민원처리담당자 보호 등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다시 한번 설문에 참여해 주신 분들과 의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민원처리법 시행령」 제4조(민원 처리 담당자의 보호)에 따른 회선전화시 보호조치음성안내 멘트를 송출하고 있습니다.원활한 의사소통과 민원담당직원의 보호를 위해 통화연결음 현행유지 또는 변경에 대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아래 보기 중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시는 통화연결음을 선택하여 주시고 더 좋은 의견이 있으시다면 참여자의견 ...
보내주신 좋은 규제혁신 아이디어로 더 발전하는 음성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악성민원 방지 및 민원공무원 보호 강화 대책'(24.5월) 관련한민원응대 및 민원통화 시간 '20분 이내 설정' 권고와 관련하여 (민원처리법 시행령 입법예고 중)민원인과 공무원 간 면담 시간은 최대 얼마 정도가 적당한지여러분의 투표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최대 면담시간을 정하더라도, 공무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시 제한시간 초과하여 면담 및 전화응대 ...
...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사회문제화 되고 있습니다.특이민원 대응 모의훈련 실시, 녹음전화 자동 녹취시스템 구축, 비상벨 설치등지자체별로 다양하게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는 상황입니다.방문주민과 일하는 직원을 위해 안전한 민원실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공공기관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최근 공무원 폭행사건에 대한 생각, 안전한 민원실 환경 조성에 관한의견 ...
... 알림창으로 편리하게 구분가능합니다. 4. 통화내역 확인가능 - 모든 수신/발신 통화내역은 자동녹음되며, 로그인시 직접 청취가능합니다. 5. 24시간 통화가능 - 업무시간 설정이 가능하며, 그 외 시간에는 전화벨은 울리지 않고 부재중으로 남겨 내역을 확인 할수있습니다. - 수신 및 부재중일 때 상대방이 듣는 멘트를 직접 만들어 사용가능합니다. - 특정번호차단 및 ...
... 알권리 보장 등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공개하여야 한다.3. 민원인의 권리「교육기본법」 제13조(학부모) 학부모는 학교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학교는 그 의견을 존중해야 한다.「민원처리법」 제5회(민원인의 권리와 의무) 민원인은 행정기관에 민원을 신청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즉, 업무 담당자의 정보는 개인정보가 아니며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의 보호 대상이 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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