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연계정류장·역사별 ‘환승 노선 리스트’를 기존 BIS 시스템과 연동고도화된 안내시스템이 있는 서울·부산·대전 모델을 전국 확대 적용기대효과분야 기대 효과국민편의 환승 실수 감소, 정보 접근성 향상 (특히 고령자·장애인)관광 외국인 이용자 환승 안내 개선 → 대중교통 인식 향상행정 민원 감소, 교통정보시스템 활용도 제고사회약자 정보 격차 해소, 스마트교통 ...
민원처리법 시행령 제4조 (민원 처리 담당자의 보호) 개정에 따라다음 각 목의 행위로 민원 처리를 지연시키거나 방해하는 민원인에 대한퇴거 또는 일시적인 출입 제한 조치가 가능하도록 개정되었습니다.1. 폭언, 폭행 등2. 무기, 흉기 등 위험한 물건의 소지3. 정당한 사유 없이 반복적 또는 지속적으로 민원을 제기하며 공무수행에 심각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이에 서천군 ...
... 향상및 데이터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자,보유 중인 데이터를 공공데이터 포털(www.data.go.kr)및 한국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www.kdhc.co.kr)를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한국지역난방공사는 국민 여러분의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공공데이터 개방과 활용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이번 설문은 공공데이터에 대한 인식,이용 경험,만족도,향후 수요를 ...
행복청은 국가균형발전을 선도할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 정책을 추진하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우리청은 을 수립하고 다양한 관계자들로부터 의견을 청취하고 있습니다.우리청이 한층 더 청렴하고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이번에 수립한 과제에 대한 의견이나 기존 과제 이외에 다른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신 ...
기장군청 민원여권과에서는민원인이 많이 사용하는 민원서식의 작성예시를QR코드로 제작하기 위해 국민생각함을 통해안건을 제시하였습니다.국민생각함 참여자 의견을 수렴하여 민원서식 작성예시 QR코드를 제작하여 홈페이지 게시 및 민원실 비치를 완료하였으며, 이에 안건을 완성하고자 합니다.
... 설문결과대전지방기상청에서 국민체감형 성과지표 발굴을 위해 실시한 의견수렴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제목: 2025년 성과지표 정의서 자료 활용개요: 기간 2025. 2. 26.~3.12. / 52명 참여[객관식 설문]국민체감형 성과지표 발굴을 위한 관계기관 활용도 성과지표(안) 항목에서1. 중점 추진 항목으로 기술지원 38명(36.5%), 협업 36명(34.6%), 관계기관 정책활용 20명(19.2%), 지역민 홍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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