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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2월 04일 시작되어 총48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5년 법제처 민원행정 제도개선을 위한 국민의견수렴 실시 안내(발전)
법제처에서는 2024년 민원행정 제도개선 과제를 발굴하고 향상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민의견수렴을 실시하였습니다1차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시된 의견 중 일부 내용을 심화
·발전시키고자 추가 설문을 진행하오니, 아래 설문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 기간 : 2025. 3. 5. (수) ~ 3. 19. (수)
○ 내용 법제처 민원서비스 제도개선 사항
○ 참여방법 설문 참여
  ※ 설문에 참여하신 분 중 3명을 추첨하여 법제처 기념품을 보내드립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신 여섯분께는 생각의 완성 이후 개별적으로 안내 문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차 탄생 단계에서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 중 세분과 함께, 2차 발전단계에서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 중 세분께는 법제처 기념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39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법제처에서 제공하는 법령정보서비스 중 민원서비스 수준 제고를 위해 보완ㆍ발전 시켜야 하는 부분은 무엇입니까?(최대 2개 선택 가능)
  • 질문2. [필수] 아래 카테고리 중 법제처에서 쉽게 설명해 줬으면 하는 법령정보 분야는 무엇입니까?(최대 2개 선택 가능)
  • 질문3. [필수] 법제처 국가법령정보센터에서 개선 되었으면 하는 기능(모바일 포함)(최대 2개 선택 가능)
  • 참여기간 : 2025-03-05~2025-03-19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법제행정
  • 그 : #민원법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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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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