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6년 10월 20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도시재생사업 앞으로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까요?"에서 출발하였습니다.

고산골 재생사업의 성공적인 진행과
앞산행복마을 사업 등이 계속 추진 중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0/1000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청소년 창작센터를 아시나요?

대구 남구에 소재한 청소년 창작센터는 지난 2014년 '문화예술 생각대로' 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되었습니다.

창의적인 건물 외관처럼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창의적인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곳입니다. 

80석 규모의 공연장, 단체 및 개인 연습실, 전시실, 회의실, 창작공방 등이 마련되어 있고 그 동안 2만명이 넘는 청소년들이 다녀갔습니다.

사용자 업로드 이미지

청소년 문화예술 특화시설인 이 곳은 청소년들과 지역사회와의 연계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고 있고, 예술가 단체와 협약을 맺고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편, 학교 및 지역사회 단체들과 협력체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청소년들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운영 위원회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업로드 이미지

그  동안 음원 레코딩 제작 체험, 연극 체험, 민속춤, K-POP 댄스, 오케스트라, 난타, 합창, 명사 초청 특강 등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금도 활발히 진행중입니다.

사용자 업로드 이미지
사용자 업로드 이미지

현재 실무진들과 참여 청소년들, 문화예술가 분들의 많은 협조로 순조롭게 사업이 진행 중이지만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계속 먹으면 물리는 것과 같이 호응이 좋은 프로그램이라도 반복되면 퇴색하기 마련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청소년들이 직접 디자인하여 참여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또한 청소년들이 많이 참여 할 수 있는 방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총5명 참여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