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 |
자동녹음 사전 안내멘트 |
순위 |
인원 |
율(%) |
1 |
23 |
32.4%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발신번호와 함께 통화내용이 녹음되며, 폭언 성희롱 등을 하는 경우 통화가 종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2 |
20 |
28.2% |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가 시행중이니 폭언 등을 삼가해 주세요. 통화연결 후에는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위하여 통화내용이 녹음됩니다. |
3 |
10 |
14.1% |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든 통화내용은 녹음됩니다. 담당자를 연결하겠습니다. |
4 |
9 |
12.7% |
보다 나은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상담내용은 녹음됩니다.
직원을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
5 |
4 |
5.6%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발신번호와 함께 통화내용이 녹음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끊어 주시기 바랍니다. |
6 |
3 |
4.2% |
친절도 향상을 위해 지금부터 이 전화는 발신자정보와 통화내용이 녹취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끊어 주시기 바랍니다. |
7 |
2 |
2.8% |
사전고지 멘트앞에 병무청 인사말이 포함되었으면 합니다. |
8 |
0 |
0% |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상담사에게 폭언·폭행을 하지 말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