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인천광역시교육청 민원제도 개선 관련 시민 의견 수렴
인천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교육청에서는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민원제도를 개선하고, 민원서비스와 편의를 제고하고자 합니다.
우리교육청 민원사무 이용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신 부분이나 불편사항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기간 : 2023.2.13.(월) ~ 2.28.(화)
2. 제출방법 : 댓글 등을 통해 자유롭게 작성
*제출대상 민원사무 예시
○ (민원서비스 이용편의 제고) 제출서류 간소화, 원스톱 맞춤형 서비스 확대, 행정정보 공동이용 활성화, 정확한 민원정보 제공
확대 등
○ (수요자 중심의 민원환경 조성) 편의시설 확충, 민원수수료 개선, 사회배려대상자(거동불편자, 장애인, 외국인주민, 재외국민 등)를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확대 등
○ (민원처리 공정성‧신속성 확보) 불합리한 민원처리기준‧관행 개선, 법정처리기간 단축, 민원처리 절차 간소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