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속초시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 투표
안녕하십니까?
속초시는 시민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우수사례 4건 중 창의성, 효과성, 적극성, 확산가능성을 고려하시어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을 위한 투표에 참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
내 용 |
창의성 |
다른 기관 사례와의 차별성, 다른 기관의 우수사례를 도입(벤치마킹)하여 개선·발전시킨 정도 등 |
노력도 |
문제·개선사항 인식, 인력·예산 투입, 민관협치, 기관협업, 기관장 관심 등 장애 요인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 정도 |
효과성 |
국민이 체감하는 민원서비스 향상 정도, 민원행정의 효율성 제고 정도 등 개선의 질적·양적 효과 |
확산가능성 |
다른 기관으로 확산 가능한 사례인지, 실제 다른 기관에서 벤치마킹하였는지 등 심사 |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께서는 속초시청 민원토지과(033-639-2723)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