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08월 10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2년도 밀양교육지원청 하반기 청렴˙민원행정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설문조사 결과 분석
 
질문항목 백분율(%)
1 담당 공무원의 친절 및 공손한 태도 72%
2 방문 시 적절한 안내 및 담당부서와 접근용이성 60%
3 민원 편의시설 만족도 46%
4 민원 처리 결과의 객관성 및 합답성 60%
5 업무처리 기준 및 절차의 투명성 62%
6 소속 교직원의 청렴도 64%
7 부패공익 신고의 활성화 46%
 
질문 항목 우선순위
1 안전한 민원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필요한 제도 지구대와 연결된 비상벨
CCTV 설치
안전요원 배치
2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영됐으면 하는 서비스 신청서 견본 서식 QR코드
전자적 민원처리
야간 민원창구 운영
통역 및 수화서비스 활성화
 
 기타 건의사항
- 과별 직원 자리배치도 부착
- 민원 ARS 간편 안내 서비스
- 편의물품(휴대폰충전기, 민원용 프린터기, 핸드타월 및 핸드드라이) 비치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검토하여 '2023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계획'에 반영되도록 활용하겠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