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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09월 13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서울지원에서는 여러분들께서 참여해 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대형마트 이용객을 대상으로 수산물 인증제도 홍보를 실시하였습니다. 
 * 1위(대형마트 카트 광고, 51%) > 2위(유튜브 광고, 23%) > 3위(지하철 광고, 13%) > 4위(대형 전광판 광고, 3%) > 기타


ㅇ 홍보방법 : 대형마트 카트 광고
ㅇ 홍보기간 :  9월 말 ~ 10월 말(1개월 간)
ㅇ 홍보대상 : 대형마트 이용 고객
ㅇ 홍보장소 : 이마트 성수점, 롯데마트 서울역점, 홈플러스 영등포점 3개소
ㅇ 홍보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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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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