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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11월 23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자동차세 정기분 납부홍보 개선사항 의견수렴 및 검토
이 생각은 "자동차세 정기분 납부홍보 개선사항 설문조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자동차세 정기분(2) 부과에 따라 좀 더 나은 세무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자동차세 납부 홍보 정책에 대해 납세자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였음
 
탄생(2022.11.23.) 이후 32명의 시민참여(설문참여23, 공감2, 추천7)가 있었음.
 
많이 접하는 홍보 방법으로는
현장게시물매스컴(TV, 라디오 등)인터넷(포털사이트, 기사 등)SNS 순이었음
 
모바일 전자고지에 대해 들어본 적 있는지에 관한 질문에는 80:20정도 들어본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았음
 
모바일 전자고지를 통해 고지서를 수령하지 않는 이유로는
몰라서 이용하지 않음모바일앱을 통한 거부감그다지 필요하지 않음기타순이었음
 
이를 종합하여, 자동차세 정기분 홍보 시 현장매체 및 인터넷 등을 통해 홍보를 지속 추진하고,
전자고지 활성화를 위해 전자고지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접근을 용이하게 하는 방법을 강구해보는 것으로 의견을 완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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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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