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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10월 28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인천지원) 수산물 인증제도(품질인증, 유기인증, 수산물이력제 등)의 효과적인 홍보방법 투표 결과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인천지원에서는 더 효과적인 수산물 인증제도의 홍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투표를 실시하였습니다.


1. 온라인 매체를 통한 홍보
 ex) SNS 퀴즈 이벤트, 인천지원 카페글 게시, 영상홍보 등
   - SNS를 적극 활용하는 젊은 기업 및 소비자를 중심으로 홍보 효과 기대

2. 오프라인 홍보
 ex) 업체 및 양식장 방문 홍보, 축제부스 운영, 마트 광고 게시 등
   - 인증제도에 참여할 수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직접적인 홍보 효과, 수산물 주요 소비층인 주부를 대상으로 홍보 효과 기대 등



최종적으로, 총 참여인원 88명 중 다음과 같은 참여로, 온라인 매체를 통한 홍보가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1. 온라인 매체를 통한 홍보 65명(73.9%)
2. 오프라인 홍보 23명(26.1%)

위와 같은 결과에 따라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인천지원에서는 2023년 수산물 인증제도 홍보 시 
SNS퀴즈이벤트, 카페글 게시, 영상홍보 등의 온라인 매체를 위주로 홍보를 할 계획이며 오프라인 홍보도 이와 함께 병행하여 실시할 예정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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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인천지원) 수산물 인증제도(품질인증, 유기인증, 수산물이력제 등)의 효과적인 홍보방법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받습니다.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인천지원에서는 수산물 인증제품에 대한 정기적인 품질, 위생관리를 통해 수산물 인증제품에 대한 품질 수준 유지 및 소비자 신뢰도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양식장, 마트 및 가공업체들도 수산물 품질인증, 유기인증, 수산물 이력제 등 수산물 인증제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수산물 인증제도를 알리기 위하여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에서는 인증업체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음과 같은 홍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1. 온라인 매체를 통한 홍보
 ex) SNS 퀴즈 이벤트, 인천지원 카페글 게시, 영상홍보 등
   - SNS를 적극 활용하는 젊은 기업 및 소비자를 중심으로 홍보 효과 기대

2. 오프라인 홍보
 ex) 업체 및 양식장 방문 홍보, 축제부스 운영, 마트 광고 게시 등
   - 인증제도에 참여할 수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직접적인 홍보 효과, 수산물 주요 소비층인 주부를 대상으로 홍보 효과 기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 중 어떤 방법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생각하시는지 투표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수산물 인증제도에 대해 효과적으로 홍보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외의 다른 창의적인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로 자유롭게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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